NoiseAware Blog

아기 된똥

아스널 fc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 - krslotID=2024-12-14%2F7pjjgou.html

NO.1: 아스널 fc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

시총 200조 태국 재계 1위 CP그룹
누적 투자액 600억원 돌파[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1인 피자 전문 기업 고피자가 태국 재계 1위인 CP그룹의 핵심 유통 계열사‘CP ALL’로부터 1000만 달러(한화 약 136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 (사진=고피자) 이에 따라 고피자는 2022년 GS벤처스,아스널 fc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CJ인베스트먼트 등의 대기업으로부터 총 250억원의 시리즈 C 투자를 유치한 것에 이어 해외 대기업 투자까지 성사해 누적 투자액 약 600억원을 돌파했다.

CP그룹은 시총 200조가 넘는 태국 재계 1위의 재벌 기업이다.세계 최대의 새우 생산 기업이자 세계 3위의 가금류 생산 기업으로 약 100년 전 사료 사업에서 시작했다.현재는 유통,아스널 fc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통신,아스널 fc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금융,아스널 fc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제약,아스널 fc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부동산 등까지 확장한 글로벌 기업이다.한국에서는 2022년에 백범 김구 선생의 증손녀와 CP그룹 회장의 아들이 결혼하면서 더 많이 알려지기도 했다.핵심 계열사인 CP ALL 그룹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아스널 fc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로터스 슈퍼마켓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운영하고 있다.이에 따라 이번 투자는 태국 내 고피자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약 18개월 동안 진행된 투자 협의에는 CP그룹의 치라와논 수파킷 회장까지 직접 참여해 제품 시연부터 초기 태국 매장 오픈까지 깊은 관심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고피자는 이미 CP그룹의 계열사들과 다양하고 구체적인 협업 논의를 마치고 태국 사업을 본격화 한다.7개국에서 450여개 매장을 돌파한 고피자는 국내 법인의 흑자 전환에 성공한 데다 편의점 GS25에 연말까지 1000여개 매장을 추가 출점하는 등 본격적인 CP그룹과의 협업에 앞서 단단한 체력도 확보했다.

고피자 관계자는 “국내 초기 외식 기업이 해외에서 이 정도 대기업의 투자 유치를 이끌어낸 것은 매우 이례적이고 고무적인 일”이라며 “세계적인 대기업들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외식 기업의 방정식을 풀어가겠다”고 했다.

고피자 임재원 대표는 “해외 대기업과 장기간 투자 협의를 하며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서 필요한 덕목들을 많이 배울 수 있었다”며 “CP그룹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한국과 태국을 넘어 세계에서 가장 접근성이 높은 자랑스러운 한국 피자 브랜드로 지속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스널 fc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

:공사는 올해 국민체육진흥공단, 국립공원공단 등 다양한 파트너들과 해외에 충분히 알려지지 않은 트레킹, 자전거, e스포츠 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 콘텐츠를 본격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아스널 fc 대 사우샘프턴 fc 통계,김수현 DS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2월 7일 발표한 ‘CJ 장기간의 주가 하락과 올리브영의 폭발적 성장’ 리포트에서 “최근 분위기는 올리브영 상장보다 CJ와의 합병 혹은 포괄적 주식 교환 가능성에 좀 더 많은 기대를 거는 것이 사실”이라며 “올리브영 IPO에 따른 중복 상장 리스크는 소멸되기 때문에 CJ 주가에 긍정적으로 반영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