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메이저 슬롯 사이트 riss

야구 식빵|【알 이티파크】

NO.1: 야구 식빵

NO.2: 야구 선수 식빵

LG전자는 28일 서울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기부금 전달식을 갖고,서울시 및 서울시체육회와 장애인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기부금은 이날 업무협약에
LG전자는 28일 서울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기부금 전달식을 갖고,서울시 및 서울시체육회와 장애인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기부금은 이날 업무협약에 따라 장애인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돕는 '프레임러너 마라톤 챌린지' 운영에 활용된다.프레임러닝(Frame Running)은 페달 없는 프레임을 이용해 달리는 자전거 스포츠다.사진은 장애인 재활 체육 사회적 기업‘좋은운동장’과 함께 뇌병변 장애인의 프레임러닝 훈련을 진행하는 모습./사진제공=LG전자LG전자가 서울시와 함께 장애인 인식 개선 및 스포츠 활성화에 나섰다.

LG전자는 28일 서울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 '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서울시 및 서울시체육회와 장애인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시 릴레이 기부 챌린지 런'은 지난 2월부터 LG전자가 서울시,서울시체육회와 진행해 온 사회공헌 캠페인으로,야구 식빵서울 여의도 일대를 배경으로 달리기 챌린지를 열어 누적 거리 1km당 100원씩 장애인과 운동 약자의 생활 체육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조성한다.약 4개월간 총 1만20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해 총 누적 거리 30만km를 돌파했고,LG전자가 총 3000만 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기부금은 이날 업무협약에 따라 장애인의 생활 체육 활성화를 돕는 '프레임러너 마라톤 챌린지' 운영에 활용된다.오는 10월까지 장애인 재활체육 사회적 기업 '좋은운동장'과의 협업으로 뇌병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팀을 이뤄 프레임러닝(페달 없는 프레임을 이용해 달리는 자전거 스포츠 훈련)을 진행하고,오는 11월 10km 이하 마라톤 완주에 도전하는 데 쓰인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ESG 6대 전략 과제 중 하나로 선정하고,야구 식빵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적극적인 사회 참여를 위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지난 4월 국립재활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성별이나 나이,장애 유무와 상관 없이 모든 고객들이 가전 제품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을 개발 중이다.

윤대식 LG전자 대외협력담당 전무는 "앞으로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구분 없이 모두가 더 나은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 식빵

:규모는 확답을 못 드리지만, 예산이 부족한 곳에는 필요한 만큼의 예산을 넣도록 하겠다.

야구 식빵,부스는 크게 △전시존과 △제품존으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