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일본 지진 전조

키티 지비츠

NO.1: 키티 지비츠

NO.2: 태닝 키티 지비츠

NO.3: 크록스 키티 지비츠

국민일보 DB
국민일보 DB
서울 지하철 4호선 수유역 인근에서 여성을 폭행하고 병을 깨 휘두르며 주변 행인을 위협한 혐의로 30세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A씨(29·여)를 폭행한 혐의로 B씨(30)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고 15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B씨는 지난 12일 오후 11시50분쯤 서울 강북구 수유역 근처 술집 앞에서 지인 A씨와 말다툼하던 중 A씨 어깨를 밀치고 머리를 때리는 등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이후 B씨는 주변에 있던 술병을 바닥에 내리친 뒤 깨진 술병을 들고 A씨를 위협한 것으로 조사됐다.

현장 목격자는 “B씨가 화가 많이 난 것처럼 보였다.위험한 느낌이 들어 주변 사람들이 경찰에 신고했다”며 “B씨는 A씨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깨진 병을 휘둘렀다.혹시 모를 피해에 대비해 구급차가 2대 정도 출동한 것으로 기억한다”고 말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와 B씨는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며 “B씨를 폭행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크록스 키티 지비츠

:수도권을 대표하는 화성 뱃놀이 축제는 올해 대한민국 대표 문화관광 축제로 자리잡았습니다.

키티 지비츠,바이틀 사장은 "수에즈 운하에서 문제가 발생하면서 E클래스 구매 고객 수천 명이 지금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며 "홍해 사태로 해상 운송을 하는 선박이 돌아가야 하는 문제로 유럽에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로 바로 올 수 없어 운송 기간이 4주가량 길어졌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