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라스팔마스 대 발렌시아

미들즈브러 FC - krslotID=2024-12-14%2F7vwxlaj.html

NO.1: 미들즈브러 fc

NO.2: 미들즈브러 fc (u21)

NO.3: 미들즈브러 대 첼시 fc 라인업

NO.4: 미들즈브러 대 첼시 fc 통계

NO.5: 미들즈브러 대 첼시 fc 타임 라인

NO.6: 미들즈브러 대 포츠머스 fc 통계

NO.7: 미들즈브러 대 포츠머스 fc 라인업

NO.8: 미들즈브러 대 왓퍼드 fc 라인업

NO.9: 미들즈브러 대 첼시 fc 경기

NO.10: 미들즈브러 대 첼시 fc 선수 평가

그룹 엑소의 첸·백현·시우민(첸백시).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엑소의 첸·백현·시우민(첸백시).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빚고 있는 그룹 엑소의 첸·백현·시우민(첸백시)이 에스엠 임원진을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

첸백시와 소속사 아이앤비100은 25일 서울 성동경찰서에 에스엠의 이성수 최고A&R책임자(CAO)와 탁영준 공동대표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특경법)상 사기 혐의로 고소·고발했다고 소속사 관계자가 26일 밝혔다.

첸백시 쪽은 “에스엠이‘카카오 음반·음원 유통 수수료율 5.5%를 보장하겠다’고 약속하고선 이를 지키지 않았다”고 주장했다.또 “에스엠은 첸백시 멤버들의 개인 활동으로 발생한 매출 10% 상당액의 이득을 얻는 방법으로 재산상 이득을 가로챘다”고 고소·고발 이유를 전했다.

앞서 첸백시는 지난해 6월 불투명한 정산 문제 등을 제기하며 에스엠에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하고,미들즈브러 FC공정거래위원회에 제소했다.이에 맞서 에스엠은 멤버들 뒤에‘제3의 외부 세력’이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결국 첸백시는 에스엠과 전속계약을 유지하되,미들즈브러 FC개인 활동은 백현이 만든 회사 아이앤비100을 통해 하기로 합의했다.

그러나 첸백시 쪽은 지난 10일 기자회견을 열고 에스엠의 요구가 부당하다며 갈등을 재점화했다.에스엠이 먼저 음반·음원 유통 수수료율 5.5% 보장 약속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 매출 10% 지급 요구에 응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에 에스엠은 “당사와 첸백시와의 전속계약은 현재도 유효하다.개인 법인을 통해 개인 활동을 하는 것을 허용하는 한편,미들즈브러 FC첸백시는 개인 법인 매출의 10%를 지급하는 등으로 합의서에 스스로 날인했다”고 반박했다.이어 지난 12일 서울동부지법에 첸백시 멤버들을 상대로 계약 이행 청구 소송을 냈다.

미들즈브러 대 첼시 fc 경기

:단오를 열흘 앞두고 대관령국사여성황사 앞뜰에서 자라가 산란하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미들즈브러 FC,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따르면 강씨는 이날 오후 1시50분께 경찰 조사를 받던 중 경찰서를 나와 종로구보건소 방향으로 도주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