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라크 요르단 축구

블레이즈|【프리미어리그 역대득점순위】

NO.1: 블레이즈

NO.2: 블레이즈 블랙2

NO.3: 블레이즈 피자

NO.4: 블레이즈 블랙2 리덕스 모에몬 오렌지에디션

NO.5: 블레이즈 블랙2 모에몬 도감

NO.6: 블레이즈 모듈

NO.7: 블레이즈 가루

NO.8: 블레이즈 더 캣

NO.9: 블레이즈 만화

NO.10: 블레이즈 막대 얻는법

월간 '문학사상'도 4월호 이후 휴간…"정상화 방안 강구"

월간 문학사상 2024년 4월호 표지 [문학사상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월간 문학사상 2024년 4월호 표지
[문학사상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용래 기자 = 이상문학상을 주관해온 월간 문예지 '문학사상'이 휴간에 이어 신인문학상 시행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문학사상은 지난 1일 공지를 통해 "월간 '문학사상'이 올해 5월호부터 일시 휴간 중인 상황에서 2024년 신인문학상 역시 시행이 어렵게 됐다"고 밝혔다.

1972년 창간한 월간 문학사상은 한 때 한국 최고 권위를 자랑했던 종합문예지로,블레이즈2024년 4월호까지 통권 618호를 발행했다.문학사상 신인문학상도 창간 2년 뒤 제정해 그동안 신진 작가들의 주요 등용문 역할을 해왔다.

그러나 누적된 경영난으로 인해 월간 문학사상은 올해 4월호까지 나온 뒤 무기한 휴간에 들어갔다.문학사상사는 지난달에는 국내 최고 권위의 단편문학상인 이상문학상의 주관사 타이틀도 다산콘텐츠그룹으로 넘겼다.

고(故) 이어령 초대 문화부 장관이 문학사상 주간 재직 당시 시행된 제1회 이상문학상 수상작은 김승옥의 '서울의 달빛 0장'이었다.

이후 이상문학상은 이청준·오정희·최인호·이문열·한강 등 한국의 대표 작가들을 배출했고,매년 펴내는 수상작품집도 베스트셀러 목록에 오르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월간 문학사상의 휴간,블레이즈이상문학상 주관사 변경,신인문학상 중단 등은 오랜 경영난에서 비롯됐다.

월간 문학사상의 정기구독자는 전성기에 1만명이 훌쩍 넘었지만,문학의 위상 약화와 출판환경의 변화로 구독자가 꾸준히 감소해 최근에는 수백명 수준에 그치고 있다.이에 따라 문학사상사의 적자도 매월 1억원 이상 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학사상 관계자는 "문학과 출판 환경의 급변으로 현재는 월간 문예지의 존재 의미 자체가 없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다각도로 정상화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블레이즈 만화

:문화 행사라든가 이런 건 사람들 의견을 물어보면 사실 우크라이나 내에서도 거의 매주마다 그런 뉴스에서 그런 여론조사가 나와요.

블레이즈,3일 반도체 업계 설명을 종합하면, 미국 엔비디아는 이르면 내년 4분기에 차세대 인공지능(AI) 칩 ‘루빈’(Rubin) 양산에 돌입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