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락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6일 뉴스1에 따르면 광복절인 전날 칠곡군 왜관읍 무성아파트에서 192세대 중 176세대가 태극기를 걸었다.91.7%에 해당한다.
징검다리 휴일을 맞아 휴가를 가거나 이사 등으로 집을 비운 세대를 제외하면 사실상 모든 세대가 태극기를 단 셈이라고 한다.
칠곡군은 광복절을 앞두고 주요 거리에 태극기를 내걸었고 이장 회의 등을 통해 동네마다 태극기를 걸도록 장려했다.
이후 이 아파트 김금숙 이장(60·여)이 집마다 찾아다니며 광복절에 태극기를 걸자고 제안했다.김 이장은 "모든 세대가 웃음으로 화답하며 동참해줬다"고 말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6·25전쟁이라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대한민국을 구한 호국의 도시에 사는 후손답게 태극기 달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군민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무성아파트는 6·25 전쟁 중 북한군의 남하를 막기 위해 폭파했던 낙동강 '호국의 다리'와 순국선열의 희생을 기리는 '애국 동산' 근처에 있다.
폐락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폐락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성남시장 전부터 아셨잖아요”, 이재명 “대장동‧위례 개발 사업 과정 난 잘 몰랐다.
폐락카,기재부, 3일 '기업 성장사다리 구축방안' 발표중기 졸업연한 3년→5년에 세제혜택 확대, 점감구조 신설코스피·코스닥 상장사라면 7년까지…"밸류업과 연계"매년 유망기업 100개 선정해 '맞춤형 컨설팅' 신설[세종=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중소기업의 졸업유예 기간이 3년에서 5년으로 확대되며 연구개발(R&D)과 투자 등의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간도 5년으로 늘어나는 가운데 코스피(유가증권시장)와 코스닥 상장사라면 최대 7년까지 관련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