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내일부터 휘발유와 경유 등 기름 값이 오른다는 소식에 오늘 미리 기름을 채워둔 분들 계실 텐데요.
정부가 유류세 인하 폭을 축소하기 때문인데,중도일보 로또서민들의 부담은 그만큼 늘게 됐습니다.
박윤수 기자의 보도입니다.
◀ 리포트▶
주변보다 기름값이 싼 것으로 알려진 경기도 고양시의 주유소.
비가 내리는 휴일 오전부터 미리 주유하려는 차량들이 긴 줄을 만들었습니다.
[조효자]
"한 20분 기다렸던 거 같아요.내일부터 기름값 오른다고 해서…"
[김연준]
"오늘까지는 이 가격이고 내일부터는 (리터당) 아마 30원 정도 오르지 않을까…"
정부는 당초 이달 종료될 예정이었던 유류세 인하 조치를 8월 말까지 두 달 더 연장하는 대신,인하 폭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내일부터 휘발유는 리터당 41원,중도일보 로또경유는 38원의 유류세가 추가 반영되고,기름 값도 오르게 됩니다.
오늘 전국 주유소의 평균 휘발유 가격은 리터 당 1천670원이었지만,유류세 인상분을 전부 반영하면 단숨에 1천700원대에 진입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최근 국제 유가가 상승세로 돌아선 만큼,중도일보 로또당분간 기름값 상승은 불가피해 보입니다.
[조상범/대한석유협회 대외협력실장]
"(국제 유가가 오르면서) 기름값 상승 요인이 이미 발생한데다,유류세 환원분 인상 효과까지 겹쳐서 7월 중순까지 대략 2주,3주 정도는 국내 기름값도 강한 오름세가 보일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7~8월 폭우와 폭염으로 농산물 가격 급등이 우려되는 상황에서,기름값 인상은 서민들의 물가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정명주]
"필수적으로 지출해야 되는 부분들이 생필품이나 아니면 기름 값이 오르면 제가 쓸 돈이 많이 줄어들다 보니까.갈수록 좀 더 팍팍해지는 것 같아요."
정부는 국민들의 유류비 부담과 유가,중도일보 로또물가 동향 등을 고려해 8월 중순쯤 유류세 인하 조치를 더 연장할지,유류세 인하 폭을 추가로 축소할지 등을 결정할 예정입니다.
MBC뉴스 박윤수입니다.
영상취재 : 이주혁 / 영상편집 : 김민상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중도일보 로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중도일보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미라 랩-후퍼 미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동아시아-오세아니아 담당 선임보좌관은 빅터 차 CSIS 수석부소장 겸 한국 석좌와의 특별 화상 대담 형식으로 참여, 북핵을 비롯한 역내 다양한 위협에 대한 조 바이든 미 행정부의 대아시아정책을 자세히 소개한다.
중도일보 로또,김정남 DB손해보험 부회장은 총 58억원을, 정몽윤 현대해상 회장은 25억8000만원을, 홍원학 전 삼성화재 대표는 24억7000만원을, 여승주 한화생명 부회장은 13억6200만원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