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터파크 야구 취소표
NO.2: 인터파크 야구 취소표 디시
NO.3: 인터파크 야구 취소표 매크로
NO.4: 인터파크 야구 취소표 더쿠
39% 감소···피해액도 42%↓
법무부,민생범죄 수사성과 발표
박성재 "국민 피해 경제범죄 엄단"
[서울경제]
검찰과 경찰,금융감독원,국세청 등으로 구성된 보이스피싱 범죄 정부 합동수사단(합수단)이 출범한 지 2년 만에 범죄 건수와 피해 금액이 크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법무부는 30일 정부 출범 이후 2년간 보이스피싱·전세사기·불법사금융 등 3가지 민생범죄에 대한 수사 성과를 발표했다.
법무부에 따르면 보이스피싱 범죄 발생 건수는 2021년 3만982건에서 2023년 1만8902건으로 39% 줄었고,피해 금액은 같은 기간 7744억 원에서 4472억 원으로 42% 감소했다.
2022년 7월 출범한 합수단은 검찰·경찰이 압수수색 등 합동수사를,인터파크 야구 취소표금감원·국세청은 범행 사용 계좌 분석을,관세청은 해외 자금 이동 분석을 각각 맡아 집중적인 단속에 나서왔다.
합수단은 출범 이후 보이스피싱 범죄조직 총책 등 485명을 입건해 170명을 구속한 것으로 집계됐다.
박성재 법무부 장관은 "서민과 소상공인을 울리는 경제범죄를 엄단하기 위해 범정부의 역량을 집중할 필요가 있다"며 "유관기관과 원팀(One-team)으로 국민에게 직접적 피해를 주는 범죄를 엄단하고,인터파크 야구 취소표피해자 지원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인터파크 야구 취소표
:지역별로는 필로폰의 경우 경기 시화·인천에서, 암페타민은 청주와 광주, 엑스터시로 불리는 MDMA는 경기 시화·목포, 코카인은 서울과 세종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인터파크 야구 취소표,한편 여야는 앞서 이날 오전 상임위원회 배분을 위한 원내지도부 회동을 진행했지만 합의점을 찾지못한 채 협상이 불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