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레시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리은행은 5일 상반기 정기인사에서 내부통제 업무를 책임지는 준법감시인을 전격 교체했다고 밝혔다.또 실적이 부진한 본부장과 지점장들을 대거 인사조치하는 등 성과중심 인사문화 확립 의지를 분명히 했다.
먼저 지난달 경상남도 김해 지점에서 발생한 100억 원 규모의 금융사고에 대한 도의적 책임을 지고 박구진 준법감시인이 자진 사임했다.이 자리를 지주사 전재화 준법감시인이 대신하기로 했다.또한 해당 사고와 관련된 전·현직 결재라인,cu레시피소관 영업본부장과 내부통제지점장까지 후선 배치하는 등 강력한 인사상 책임을 물었다.
우리은행은 금번 내부통제 라인에 대한 인적 쇄신과 함께 시스템 전반을 밑바닥부터 다시 점검하는 등 사고 재발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설명했다.
실적 하위 본부장 4명과 지점장급 21명에 대한 직무배제와 후선 배치도 이례적인 조치다.조병규 은행장이 평소 강조해온‘탁월한 성과에는 분명한 보상,cu레시피부진한 성과에는 단호한 책임’이라는 성과중심 인사원칙이 전격 반영된 결과다.아울러 우리은행은 승진 66명,cu레시피이동 150여 명 등 지점장급 인사를 통해 다소 어수선한 조직 분위기를 다잡고 임직원 모두가 영업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조 행장은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올바른 마음가짐과 책임감”이라며 “은행장으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신뢰와 영업력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주사 준법감시인에는 지주사 정규황 감사부문장이,cu레시피감사부문장에는 정찬호 부사장이 선임됐다.
cu레시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cu레시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제대로 행복해하거나 웃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cu레시피,이 기자는 전날 조사에서 최 목사와 김 여사가 1년여간 나눈 카카오톡 대화 전체를 검찰에 제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