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전라도 야구팀
NO.2: 전라도 연고지 야구팀
28일부터 전국적으로 정체전선 영향을 받을 전망이다.주말에는 전국에 많은 장맛비가 예상된다.
27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부터 비가 내린 제주도와 전남,전라도 야구팀경남권은 28일 새벽부터 오전까지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대부분 지역에서 오전 6시 전후로 비가 그치겠으나 제주도는 오전까지 비가 이어질 수 있다.다만 비가 그친 후로도 대기 불안정으로 오후에 남부지방이나 강원내륙·산지,충청권에 소나기가 내릴 수 있다.
29일 밤부터는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겠다.북태평양고기압이 일본 규슈 쪽까지 확장하고 서쪽에서는 저기압이 접근하면서 29일 오전부터 제주도를 시작으로 오후 3시를 넘어서는 전남권,전라도 야구팀저녁에는 그 밖의 지역으로 강수 지역이 확대될 전망이다.30일에는 전국적으로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이번 장맛비는 양도 많고 강도도 심하게는 시간당 50㎜ 이상으로 강할 것으로 보인다.
29일 예상 강수량은 수도권 5∼10㎜,전라도 야구팀충북·경북권 5㎜ 안팎,전라도 야구팀 충남권·전북·경남권·제주도 북부 5∼20㎜,전남권 10∼30㎜,제주도(북부 제외) 10∼40㎜이다.
정체전선이 남부지방에 형성되면서 다음달 1일까지 집중호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이후로도 북태평양고기압 세력에 따라 정체전선이 발달하면서 비구름대가 강약을 반복하는 장마철 날씨를 보일 전망이다.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기 전인 28일 전국 대부분 지역 최고체감온도는 31도 안팎까지 오르며 무덥겠다.
전라도 야구팀
:이태현 웨이브 대표, 박태훈 왓챠 대표, 김홍일 방송통신위원장, 최주희 티빙 대표, 김성한 쿠팡플레이 대표(왼쪽부터)가 28일 정부과천청사에서 간담회를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전라도 야구팀,부동산R114는 2일 '5월 마지막 주 아파트 시황분석'을 통해 "5월 마지막 주에는 수도권 시세 집계 대상지인 서울과 신도시, 경기·인천 개별 지역(시·구) 64곳 중 하락한 지역에 6곳에 불과할 정도로 약세 경향이 미미해졌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