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복권연구소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장관 [연합뉴스 자료사진]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장관이 "이란과 헤즈볼라의 위협이 현실화할 수 있다"며 이에 대한 대비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레츠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갈란트 장관은 현지시간 12일 의회 외무·국방위원회에 출석해 "준비,한국복권연구소대비,한국복권연구소경계태세를 갖추는 건 공포나 공황과 같은 의미가 아니"라며,한국복권연구소"지난 며칠간 우리는 방어를 강화하고 대응 공격 옵션을 만드는 데 시간을 할애했다,한국복권연구소언제 어디서든 이스라엘 국민을 보호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지난달 30일 레바논 수도 베이루트를 공습해 헤즈볼라 최고위 지휘관 푸아드 슈크르를 살해했고,한국복권연구소이튿날에는 이란 수도 테헤란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최고 정치지도자 이스마일 하니예가 암살당했습니다.
헤즈볼라는 즉각 보복을 공언했고 이란도 하니예 암살 주체로 이스라엘을 지목했지만,한국복권연구소아직 이스라엘에 대한 본격적인 보복 공격을 감행하지는 않았습니다.
한국복권연구소
:제1봉직공장 준공 당시 투입된 자금이 1억5,352만원인 점을 감안하면 충분히 국가 재정이 투입 될 수도 있었다는 것이다.
한국복권연구소,이른바 '대장동 50억 클럽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21일 권순일(사진·64) 전 대법관에 대한 압수수색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