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사커웨이
애플이 유럽연합의 '과징금 폭탄'을 피하기 위해 이르면 이달 말부터 사실상 유럽 전역에서 애플페이 외 다른 결제 방식을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개방 조치로 유럽 아이폰 이용자가 애플페이 대신 삼성의 '삼성페이나 알파벳의 '구글 페이'도 사용할 수 있게 될 전망입니다.
이와 관련해 마르그레테 베스타게르 EU 경쟁담당 수석 부집행위원장은 기자회견을 열고 "애플은 아이폰의 '탭앤고' 기술에 경쟁업체들의 접근을 허용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 기술 접근 권한은 무료로 제공된다"면서 "이번 약속으로 애플페이에 관한 조사를 종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임민형PD ()
#EU #애플페이 #삼성페이 #아이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사커웨이
:“AI 시대 동맹군 찾아라”… 삼성·SK·LG, 글로벌 연합전선 구축 경쟁어제의 경쟁자가 오늘의 협력자 ‘프레너미’저커버그 CEO, 여의도 LG 트윈타워서 LG 수뇌부 만남 뒤 삼성과도 회동’오픈AI’ 올트먼 CEO도 최태원 회장, 삼성 수뇌부와 회동MWC 2024에서도 국내외 협업 이어져”지금의 전략적 협력이 기업 미래 좌우할 것”마크 저커버그 메타 최고경영자(CEO)가 2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메타코리아 사무실에 들어서고 있다.
사커웨이,특히 이 총장은 최근 주변에도 김 여사 소환과 수사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