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클루브 올림피아
NO.2: 클루브 올림피아 대 스포르티보 루케뇨 통계
NO.3: 클루브 올림피아 선수
NO.4: 클루브 올림피아 경기
NO.5: 클루브 올림피아 대 스포르티보 루케뇨 순위
NO.6: 클루브 올림피아 대 클루브 리베르타드 통계
NO.7: 클루브 올림피아 대 sportivo ameliano 통계
NO.8: 클루브 올림피아 대 클루브 리베르타드 순위
NO.9: 클루브 올림피아 대 세로 포르테뇨 통계
NO.10: 클루브 올림피아 대 세로 포르테뇨 순위
국정원은 오늘(4일) 보도자료를 통해 “해외 여행객 대상으로 마약을 투약·섭취하게 한 뒤 납치와 감금 등 2차 범죄를 시도하거나 수사기관 신고를 빌미로 금전을 갈취하는 이른바‘셋업 범죄’등이 발생할 수 있어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국정원에 따르면 미국 일부 주와 캐나다,태국 등에선 대마 쿠키나 음료수 등을 쉽게 접할 수 있고,클루브 올림피아특히 태국에서는 대마 음료가 일반 음료와 함께 진열된 경우도 있습니다.
이에 국정원은 “‘대마 성분 함유’가 현지어로만 적힌 경우가 많아 식음료 구매 시 대마를 의미하는 잎사귀 문양과 영문명(cannabis,weed 등)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캐나다의 경우 우리나라에서 마약류로 분류되는‘환각 버섯’이 시중에 유통되는가 하면,일부 동남아 국가에선 유흥업소를 중심으로 마약사탕 등 다양한 불법 환각 물질이 유통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국정원 관계자는 “올해 초 태국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젤리를 먹은 뒤 고통을 느껴 병원을 찾았다가,클루브 올림피아검사 과정에서 대마 양성반응이 나온 사례가 있는 등 해외 여행 중 마약 성분 식음료 섭취에 항상 주의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클루브 올림피아 대 클루브 리베르타드 통계
:사건 직후 수상함을 감지한 SK하이닉스 측의 신고를 받은 경찰은 여러 정황 증거 등을 통해 A씨의 구체적 혐의를 조사한 뒤 지난달 국내에 입국한 A씨를 공항에서 체포했다.
클루브 올림피아,현재는 초지와 시험림, 골프장만 액비 살포 후 갈아엎기 작업을 하지 않아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