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턴 이클립스

피비지 - 폴란드그릇 - krslotID=2024-12-14%2F9dskjfe.html

NO.1: 피비지파워볼

NO.2: 피비지파워볼 위너

NO.3: 피비지파워볼 윈

NO.4: 피비지파워볼 더블유

NO.5: 피비지 매출

NO.6: 베픽 피비지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 참석차 카자흐스탄을 국빈 방문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핵심 광물과 신에너지 등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카자흐스탄의 브릭스(BRICS) 가입을 지지할 것이라고도 말했습니다.

현지 시각 3일 중국중앙TV(CCTV)에 따르면,시 주석은 이날 카자흐스탄 수도 아스타나에서 카심-조마르트 토카예프 카자흐스탄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마친 뒤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이 같이 밝혔습니다.

시 주석은 “양자 무역액을 조기에 두 배로 만든다는 새로운 목표를 수립했으며,핵심 광물·신에너지·과학기술 혁신·항공우주·디지털 경제 등 새로운 영역의 성장점을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중국은 카자흐스탄의 브릭스 협력 메커니즘 가입을 지지하고,피비지(카자흐스탄이) 국제 무대에서‘중등 강국’의 역할을 발휘해 글로벌 거버넌스에 자기 공헌을 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해 지난해 결정된 브릭스의 외연 확장에 카자흐스탄이 합류할 가능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중국·러시아 주도의 신흥 경제국 연합체 브릭스는 2006년 브라질,러시아,인도,중국이 창설했으며 2011년 남아프리카공화국이 합류했습니다.

지난해에는 이집트,이란,피비지아랍에미리트(UAE),피비지에티오피아가 새 회원으로 가입하는 등 아프리카와 중동 등 개발도상국을 중심으로 세를 불리고 있습니다.

토카예프 대통령은 “시 주석의 방문은 특별한 역사적 의의를 갖고 있고,카자흐스탄-중국 관계가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하는 새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역사적으로 중국은 카자흐스탄의 이익을 해친 적이 없고,양국 인민의 우의는 단단하게 대대로 이어졌다”고 화답했습니다.

이어 “카자흐스탄과 중국은 수많은 국제·지역 문제에서 입장이 가깝고,함께 평화 외교 이념을 견지하고 있다”며 “카자흐스탄은 중국과 함께 중국-중앙아시아 메커니즘,SCO,피비지UN 등 다자주의 틀 내 소통·협조를 강화하길 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피비지파워볼 더블유

:/사진=박상곤 기자산행을 마친 엄 대장은 "대기를 뚫고 기운이 올라오는 계양산 산행을 마쳤다"며 "이 기운을 받아 계양에서 꼭 원희룡을 응원해주시고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피비지,특히 엔비디아처럼 잘나가는 기업이 주식 분할을 하면 주가가 더욱 상승하는 경향이 있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