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산마르틴 산후안
NO.2: 산마르틴 산후안 순위
피치,산마르틴 산후안이스라엘 신용등급‘A+’서‘A’로 하향
국제 신용평가사 피치가 이스라엘의 국가신용등급을‘A+’에서‘A’로 한 단계 하향했다.등급 전망은‘부정적’으로 유지됐다.
13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피치는 이스라엘 신용등급 조정에 대해 “가자지구 전쟁 지속,산마르틴 산후안지정학적 위험 증가,여러 전선의 군사작전 영향이 반영됐다”며 “올해 재정적자가 국내총생산(GDP)의 7.8%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또 “우리는 가자지구 분쟁이 2025년까지 지속될 수 있으며 전선 확대 위험이 있다고 판단한다”며 “인명피해,산마르틴 산후안군비 추가 지출,산마르틴 산후안기반시설 파괴,산마르틴 산후안경제활동·투자 피해로 이스라엘의 신용이 더 악화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앞서 이스라엘 재무부는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전쟁을 시작하고 지난달까지 10개월간 전비 지출액을 총 884억 셰켈(약 32조50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했다.
이스라엘 일간 하레츠에 따르면 베잘렐 스모트리히 재무장관은 이날 피치의 국가신용등급 하향에 대해 “이스라엘 경제는 강하다.지표들이 회복력과 높은 신뢰를 보여준다”며 “우리는 전쟁에서 승리하고 안보를 회복해 경제를 성장으로 전환할 것이다.신용등급은 다시 상승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치와 함께 세계 3대 신용평가사로 분류되는 무디스는 지난 2월,산마르틴 산후안스탠더드앤드푸어스(S&P)는 지난 4월 이스라엘의 신용등급을 각각 하향한 바 있다.무디스는 등급을‘A1’에서‘A2’로,S&P는‘AA-’에서‘A+’로 각각 한 단계씩 내렸다.
산마르틴 산후안
:송호준 에코프로 대표는 "차별화된 폐배터리 재활용 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에코프로씨엔지가 이번 현대글로비스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원료 확보는 물론 물류경쟁력까지 갖출 수 있게 됐다" 며 "이번 MOU 체결이 폐배터리 자원재활용 시장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산마르틴 산후안,기업은행은 최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총 5조원 한도의 ‘IBK 2024특판중금채’를 출시하면서 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