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마모토 요시노부
NO.2: 야마모토 겐류사이
NO.3: 야마모토 이소로쿠
NO.4: 야마모토 요시노부 결혼
NO.5: 야마모토 연봉
NO.6: 야마모토 요시노부 연봉
NO.7: 야마모토 세이코
NO.8: 야마모토 요시노부 통계
NO.9: 야마모토 요시노부 열애
NO.10: 야마모토 리켄
(수원=연합뉴스) 최종호 기자 = 경기 수원시는 대규모 인명피해가 난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와 관련 관내 일차전지·축전지·이차전지 제조업체의 안전관리 실태를 긴급 점검했다고 28일 밝혔다.
[수원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점검은 지난 25일부터 이틀간 수원에 등록된 배터리 제조업체 6곳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점검반은 생산 품목과 공정,야마모토위험 지역,야마모토위험물,야마모토화재진압 방법 등을 점검하고 소방시설,피난·방화시설 유지관리 현황,금속 화재용 소화기 비치 여부 등을 확인했다.
또 업체 직원들에게 화재 발생 시 진압 방법,비상 대피로 확보 방법 등에 대해 교육했다.
시는 공장 등록 의무가 없는 규모 500㎡ 이하 배터리 제조업체 12곳에 대해서도 수원소방서와 함께 방문해 안전 점검을 할 계획이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이번 점검에서 특이 사항은 없었지만,지속해서 안전 점검을 해 사고를 방지하겠다"며 "모든 제조업 현장에서도 근로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야마모토 세이코
:지난 3월에는 '성인 콘텐츠' 전용 커뮤니티를 별도로 표시하고 관련 콘텐츠를 보기 위해서는 성인 인증을 하도록 하는 기능을 시험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야마모토,협약은 인공지능(AI)·전기차 등 신규전력 수요를 감당하기 위한 미래 SMR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