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이자울
NO.2: 아이자울 fc
NO.3: 델리 아이자울
NO.4: 인도 아이자울
"조직 안정화와 시너지 극대화 기대"[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DL건설은 지난 1일 임시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박상신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DL건설은 박 대표를 신속한 의사결정과 대응방안을 실행할 역량을 두루 갖춘 주택사업 전문가로 보고 있다.대형 주택 프로젝트의 성공 등 풍부한 주택사업 경험을 갖췄고 관리부문에서의 노하우와 DL그룹 건설부문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유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인사를 통해 박 대표는 DL건설 대표이사와 DL이앤씨 주택사업본부장을 겸임한다.DL건설은 DL이앤씨 주택사업본부와 유기적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L건설 관계자는 “DL이앤씨 100% 자회사 작업이 순조롭게 완료된 이후 조직 안정화와 시너지 극대화 등을 위해 박상신 대표를 선임했다”며 “이번 대표이사 신규 선임으로 내실을 다지는 한편,아이자울새로운 성장가능성을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자울
:5만원혈장분획제제 25개 품목 보험약가 인상동맥압에 기초한 심기능측정법 필수급여 전환[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임산부 입덧약이 6월부터 건강보험에 따라 구입 부담이 줄어들게 됐다.
아이자울,법무부는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하는 과정에서 '인권 보호 수사 규칙' 등을 준수해야 할 직무상 의무를 위반했고, 마치 압수수색 방해행위를 제지하다가 상해를 입은 것처럼 병원에 누워 수액을 맞는 사진과 입장문을 배포하는 등 품위를 손상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