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티켓 중고거래
/사진제공=현대차현대자동차가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다음달 12일까지 '캐스퍼 일렉트릭'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차는 신라면세점 고객이라면 누구나 캐스퍼 일렉트릭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계약금 10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신라면세점은 해당 쿠폰을 사용해 캐스퍼 일렉트릭을 출고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10만원 상당 신라면세점 s리워즈 $75(7만5000포인트)를 증정한다.s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또 현대차와 신라면세점은 면세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연다.1등(1명)에게 '캐스퍼 일렉트릭' 1대가 증정되며 2등(20명)과 3등(50명)에게 각각 신라스테이 숙박권,야구티켓 중고거래여행용품 패키지가 지급된다.
앞서 현대차는 '캐스퍼 일렉트릭'의 인스퍼레이션(항속형) 모델에 대한 사전 계약을 지난 9일 시작했다.캐스퍼 일렉트릭은 NCM(니켈·코발트·망간)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315㎞까지 주행할 수 있다.
야구티켓 중고거래
:또한 의료 공백은 갈수록 커지고 있어 현재 병원을 이탈한 전공의 자리에는 ‘수술실 간호사’로 불리는 PA(Physician Assistant) 간호사들이 대신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야구티켓 중고거래,최면 치료사 데이비드는 “벤은 최면 후 스파게티, 과일, 샐러드, 시리얼 등이 담긴 접시를 모두 비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