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자라 베티버 팜플무스
NO.2: 자라 베티버 팜플무스 디시
동진 중인 베릴은 바람 세기는 약화되었으나 토르네도를 발생시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베릴은 전날 텍사스주에서 최소 3명의 목숨을 빼앗았으며 루이지애나주에서도 1명이 사망했다.
전날 휴스턴 지역은 270만 곳이 넘는 가구 및 사업체가 단전되었다가 이날 이른 오전 230만 여 곳으로 줄었다.가정 냉방 중단,자라 베티버 팜플무스전선 절단 및 교통신호등 고장으로 당국은 주민들에게 실내에 있을 것을 당부했다.
또 범람 가능성에 대비하고 물을 충분히 마시고 이웃들을 체크할 것을 촉구했다.
베릴은 8일 허리케인 아래의 열대 폭풍에서 그 아래인 열대 저기압으로 약화되었다,자라 베티버 팜플무스9일 오전 현재 루이지애나 주를 지속풍속 48㎞로 통과하고 있다.
전날 저녁에 루이지애나와 아칸소 주에서 수십 개의 토르네도 경보가 발령되었다.
텍사스 당국은 베릴이 5등급(카테고리 1) 허리케인으로 상륙하면서 10곳의 변전소 전선들을 무너뜨리고 또 나무들이 넘어지면서 전선들을 끊어 전기 공급이 정상화하는 데는 수 일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자라 베티버 팜플무스
:기업대출 연체가 늘어난 건 저축은행이 자금을 조달한 PF사업장의 연체가 계속되며 부실이 본격화했기 때문이다.
자라 베티버 팜플무스,이효섭 실장은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한국 증시 도약을 위한기업 밸류업 지원방안' 1차 세미나에서 '기업가치 제고 관련 해외사례 및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하면서 이같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