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이글스 유니폼 레플리카
이재명 대표 지지자들 사이에서 '책 구매 운동' 이어지는 듯6년 전 출간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부인 김혜경 여사의 책 판매량이 부쩍 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26일) 오후 2시 기준 교보문고,한화이글스 유니폼 레플리카예스24,한화이글스 유니폼 레플리카알라딘 등 온라인서점 홈페이지를 보면,한화이글스 유니폼 레플리카김혜경 여사의 책 '밥을 지어요'는 교보문고 '요리' 부문에서 1위,예스24 '가정 살림' 부문 1위,한화이글스 유니폼 레플리카알라딘 '요리 살림' 부문 3위를 기록 중입니다.
6년 전 출간한 책 순위가 갑작스럽게 오른 건 이재명 대표의 지지자들 사이에서 이 대표의 재판 비용 등을 돕기 위해 책 구매 운동을 진행한 영향으로 보입니다.
어제(25일) 진보 성향의 유튜브 채널 '새날'이 커뮤니티에는 "일주일에 3~4번 재판에 나가 변호사비가 만만치 않다고 한다.정치인이 변호사비를 후원받는 것도 불법"이라며 이 대표의 사정이 "녹록지 않으니 책 구입을 통해서라도 돕자"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최근에 눈물을 보였다는 김혜경 여사에게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책을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이 대표의 사법리스크와 8월 전당대회 등 일정을 고려해 이 대표의 지지층이 모인 온라인 커뮤니티 '재명이네마을'에서는 '책을 구매해 돕자'는 취지의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대표님이 집까지 내놓았다고 한다",한화이글스 유니폼 레플리카"베스트셀러 만들어드리자",한화이글스 유니폼 레플리카"나도 동참한다"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습니다.
한화이글스 유니폼 레플리카
:삼성은 인공지능(AI) 기술을 탑재한 스마트폰 S24를 공개하며 바야흐로 'AI폰 시대'가 시작됐음을 알렸다.
한화이글스 유니폼 레플리카,물가나 민심이 반응할 수 있는 거라고 하면, 코로나 사태 당시 계란값은 별도로 수석실 정책실 회의도 하고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