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로또 만성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토론 이후 미국 언론들의 긴급 여론조사에선 트럼프 전 대통령이 좀 더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중간 중간 말을 더듬었고,스파로또 만성점말을 돌리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토론 태도도 여전하다는 지적도 나왔습니다.
이어서 워싱턴 이정민 특파원입니다.
[리포트]
토론회 직후 두 후보는 서로 자신이 토론회의 승자였다고 자평했습니다.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민주당 대선 후보 : "트럼프가 말한 것 중에 사실이었던 건 하나도 생각이 안 납니다.농담이 아니에요.우리는 트럼프를 이길 거예요."]
트럼프 전 대통령 측에선 "트럼프가 졸린 조 바이든을 토론에서 박살냈다"고 주장했습니다.
미국 언론들은 바이든 대통령에 더 박한 평가를 내렸습니다.
쉰 목소리에 어눌하게 말을 더듬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며,스파로또 만성점고령 논란을 벗는 데 실패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민주당 대선 후보 : "잠시만요.그게…(의료에서) 처리해야 할 모든 것을 처리했고…잠깐만요…우린 결국 의료보험제도를 잘 다뤄 냈어요."]
[도널드 트럼프/전 미국 대통령/공화당 대선 후보 : "지금 본인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는 거 같아요."]
바이든 대통령이 감기에 걸려서라는 변명도 나왔지만,민주당 캠프에선 '끔찍했다','토론은 망했다',스파로또 만성점심지어 후보 교체론까지 언급됐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거짓말을 하거나 말을 돌리는 토론 태도가 여전하다는 지적을 받았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전 미국 대통령/공화당 대선 후보 : "(질문은 누가 이기든 선거 결과를 받아들이겠냐는 겁니다.예,스파로또 만성점아니오로 좀 답해주세요.) 만약 선거가 공정하고 합법적이며 괜찮다면 물론 받아들이겠죠."]
하지만 과거보단 덜 흥분하며 토론을 주도했다는 평가를 받으면서,토론 직후 이뤄진 여론조사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두 배가 넘는 시청자에게 '잘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다만 토론이 공방전 위주로 흐르며 압도적으로 표심을 끌어당기는 데는 두 후보 다 실패했다는 평도 나왔습니다.
워싱턴에서 KBS 뉴스 이정민입니다.
촬영기자:오범석/영상편집:서삼현/그래픽:서수민/자료조사:오지민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스파로또 만성점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스파로또 만성점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스파로또 만성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스파로또 만성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모듈 가격은 지난해 4분기 기준 와트당 0.
스파로또 만성점,그는 이날 회의에 앞서 기자들에게 “(노 의원은) 제가 존경하는 우리 대학 선배님이시고 저에 대해 정치적으로도 많은 도움을 주신 분이신데, 얼마나 마음 아프시겠느냐”며 “공당의 결정이라고 하는 것이 그런 사적 관계들로 어떻게 할 수 있는 게 아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