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전시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침수 피해 고객 대상 무상 점검 서비스
보험수리 고객 무상 견인·딜리버리
수리 기간 중 대차 서비스 최대 14일[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장마철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차량을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드림에이전시 도박그리고 사고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총 1회 5만원 한도 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보험 적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 발생 시에는 차량 수리 비용이 지원되며,드림에이전시 도박차량 수리 기간 중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차 서비스를 최대 14일간 제공한다.
아우디 차량의 수리 및 점검 관련 사항은‘마이아우디월드’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우디는 365일 24시간 문의 가능한‘아우디 챗봇’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특히 24년식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존 차량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무상 소모품 정비 쿠폰 CSP에 더해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3년간 총 편도 6회 제공한다.
더불어 서비스 연장 패키지인 ESP를 비롯해 CSP의 사용기간이 만료되기 전 문자로 알려주는‘서비스 리마인더’와 수리 진행 현황을 문자로 안내하는‘리페어 프로그레스 업데이트’등 AS 서비스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또한,드림에이전시 도박서비스센터에 신차 구매 상담이 가능한 세일즈 부스를 설치해 고객들의 편리한 구매 상담을 도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