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베스트 영 플레이어
오세훈 서울시장,월드컵 베스트 영 플레이어19일 상황보고 후 드론위협 등 전시현안 토의 주재
올해 을지연습에는 서울시를 비롯한 수도방위사령부,월드컵 베스트 영 플레이어서울경찰청,월드컵 베스트 영 플레이어서울교통공사 등 170여개 기관 14만여 명이 참가한다.19일 유관기관 합동 전시종합상황실 개소를 시작으로 연습에 돌입한다.전시상황을 가정한 상황 조치,월드컵 베스트 영 플레이어전시 현안 과제 토의,도상연습,월드컵 베스트 영 플레이어민·관·군·경 합동테러 대응 등 비상사태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상황을 가정해 22일까지 3박 4일간 주·야간으로 훈련이 이뤄진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19일 오후 3시 서울시청 서울안전통합센터에서 실·본부·국장들과 방독면 착용 및 화생방 집단 방호시설 출입절차 체험을 하고 을지연습 최초 상황 보고를 받을 예정이다.이후 드론 위협 관련 전시 현안 과제 관련 토의를 주재하며 서울시와 유관기관의 대응 방안을 모색한다.
둘째 날인 20일 오후 2시에는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다중이용시설 테러 대응 실제 훈련을 실시한다.민·관·군·경 유관기관 합동 상황조치 연습 진행을 통해 드론 테러 및 특작부대 침투 대비 피해 최소화 방안을 찾는다.22일 오후 2시에는 서울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공습대비 민방위 훈련이 진행된다.공습경보 발령시 모든 시민은 가까운 지하시설과 민방위 대피소로 이동해야 한다.서울 시내 일부 구간에선 5분간 차량이 통제된다.운행 중인 차량은 경찰차,월드컵 베스트 영 플레이어군 작전차량 응급차량 등의 비상차로 확보를 위해 도로 오른쪽에 정차해야 한다.
류대창 서울시 민방위담당관은 "올해 서울시 을지연습은 비상사태 대응 역량을 높이고 변화하는 안보 상황을 반영한 전시 통합 상황 조치 능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며 "모든 공무원이 동참해 전시를 가정한 상황에 대한 철저한 대비와 업무수행 절차를 숙달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컵 베스트 영 플레이어
:[AFP, 연합][헤럴드경제=고재우 기자] 클럽 DJ 뉴진스님으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윤성호의 싱가포르 클럽 공연이 결국 취소됐다.
월드컵 베스트 영 플레이어,윤 원내대표는 마지막으로 "민생회복에 간절한 의지를 가진 정당, 정부와 협력해 국민의 삶을 챙길 수 있는 정당이 22대 국회를 이끌어야 한다"면서 "더 나아질 국민의 삶에 투표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