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o-5043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내일도 만만치가 않습니다.의사협회가 주도해 개원의들이 전면 휴진에 돌입하고,병원을 떠난 의사들은 서울 여의도에 모여 총궐기대회를 연다고 합니다.의료계가 4년 만에 총파업을 강행하는 건데,siro-5043환자들과 병원 직원들,siro-5043의료계 내부에서 비판의 목소리가 나옵니다.
고승연 기자입니다.
[리포트]
"불법휴진 업무 공백 노동자는 죽어간다 죽어간다 죽어간다!"
의사 가운을 입은 노조원이 '집단휴진'이라고 써있는 칼을 휘두르자 간호사는 '실직'하고 환자는 '사망'합니다.
전국의료산업노동조합연맹이 의사들을 향해 집단 휴진 철회를 촉구했습니다.
신승일 / 전국의료산업노동조합연맹 위원장
"의사협회의 집단휴진 결정과 대학병원 교수들의 집단휴진 동참은 명분도 정당성도 없는 불법 집단행동입니다."
그럼에도 의료계는 내일,siro-5043전면 휴진과 총궐기대회라는 대대적인 집단행동에 들어갑니다.
의협은 오늘 대국민 호소문을 내고 "잘못된 의료정책으로 의료체계가 붕괴하는 것을 막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이자,패망 직전인 대한민국을 살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집단행동 강행 방침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분당서울대병원 환자
"히포크라테스가 눈물 흘린다고 통곡한다고 써있더라고요.환자들 생각하지.모르겠어요 의사 분들이 어떤 마음으로 그러시는지."
뇌수술 환자
"이런 병원 일 같은 거는 안 일어나야지 왜 일어나는 거냐고.환자 입장에서 짜증 나."
의료계 내부에서도 비판이 나옵니다.
인도주의실천의사협의회는 "진료 중단은 벼랑 끝에 놓인 환자들의 등을 떠미는 행위"라며 "의대 교수들이 중재자 역할을 포기하고 투쟁에 앞장서는 현 상황에 심각한 우려를 표한다"고 했습니다.
TV조선 고승연입니다.
siro-5043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siro-5043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에코프로는 국내 52개, 해외 96개 물류거점을 확보하고 있는 현대글로비스의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해 폐배터리 재활용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siro-5043,핵무기 공격도 방어할 수 있는 대피소를 지어주겠다며 마케팅에 나선 주택 시공업체들도 최근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