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쿠텐 야구
NO.2: 라쿠텐 야구장
NO.3: 라쿠텐 야구팀
NO.4: 라쿠텐 야구 경기
NO.5: 라쿠텐 야구장 날씨
NO.6: 라쿠텐 몽키스 야구
NO.7: 라쿠텐 타오위안 야구장
NO.8: 라쿠텐 세이부 야구
NO.9: 대만 야구 라쿠텐
NO.10: 일본 프로 야구 라쿠텐
SCMP “지금껏 본 적이 없는 제트기”
중국 과학자들이 순식간에 두 날개에서 드론이 분리되는 새로운 제트기에 대한 시험 비행을 진행했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28일 보도했다.
SCMP는 이날 중국 닝샤 무우스 사막 남쪽 끝에 있는 공항에서 과학자들이 “지금껏 본적이 없는 제트기”에 대한 시험 비행을 진행했다고 전했다.그러면서 최근 공개된 일부 설계 도면에 따르면 “이중 흡입구 터보제트 엔진으로 구동되는 이 신비한 전투기는 고속 스텔스 전투기의 특징인 넓은 델타(삼각형) 날개를 자랑한다”고 덧붙였다.이어 “시험 비행 도중 일어난 일은 정말 특별하다”며 “각 날개의 한 부분이 제트기에서 분리돼 전기 도관 팬(ducted fan)으로 추진되는 두 개의‘날아다니는 날개’ 드론으로 변신했다”고 설명했다.
중국군 최고 스텔스 전투기인 J-20의 수석 디자이너 양웨이는 최근 몇 년간 여러 차례에 걸쳐 중국이 드론과 함께 싸우는 데 초점을 맞춘 차세대 스텔스 전투기를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중국 공군은 현재 2인승으로 개조된 J-20을 시험하고 있는데,라쿠텐 야구조종사 한명이 드론의 상호작용에 집중하도록 설계된 변형이다.그러나 대부분의 드론이 유인 전투기의 속도와 범위를 따라잡지 못한다는 한계가 있다.앞서 양웨이는 2020년 중국중앙(CC)TV에 “미래 전투기는 SF영화에 나오는 트랜스포머(변신 로봇) 같을 수 있다”며 중국 차세대 전투기의 뚜렷한 특징은 예상하지 못한 형태 변환 능력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라쿠텐 야구장
:25일 여신금융협회에 따르면 올 1월 기준 현대카드 회원 수(본인 기준)는 1178만명이다.
라쿠텐 야구,5월 댓글 작성자 중 50대 남성 비율은 25% 안팎으로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