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축구 월드컵 진출 실패
NO.2: 한국축구 월드컵 진출
이달 30일 임시주총서 정관 변경안 의결[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HD한국조선해양(009540)으로 인수된 STX중공업(071970)이 HD현대마린엔진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STX중공업은 오는 30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이러한 내용을 담은 정관 변경 및 이사 선임 안건을 의결할 예정이다.
앞서 공정거래위원회는 지난 15일 HD한국조선해양이 STX중공업의 주식 35.05%를 취득하는 기업결합에 대해 조건부 승인을 결정했다.HD한국조선해양은 국내를 포함한 세계 선박용 엔진 1위 업체다.다만 공정위는 앞으로 3년간 한화엔진 등 경쟁사가 STX중공업의 부품 공급에 차별받지 않도록 하는 조건을 내걸었다.
이번 임시 주총에서는 지난해부터 STX중공업 인수 작업을 총괄한 강영 HD현대중공업 사장과 여인표 HD현대중공업 상무 등 총 3안의 사내이사 선임 안건도 의결될 예정이다.업계에서는 HD현대중공업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역임한 강영 사장이 HD현대마린엔진 신임 대표로 선임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한국축구 월드컵 진출 실패
:그런데 특조위에서 미국에 출장 조사를 갔을 때 ‘슬프지만 정확한 정보를 피해자들에게 신속하게 전달해야 한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월드컵 진출 한국축구,AAI는 현대자동차를 포함해 미국에서 사업을 하는 주요 자동차 회사 대부분을 대변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