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김민규 야구

팔로마 그래피티

NO.1: 팔로마 그래피티

고치시 관광 안내소 직원이 외국인 관광객(오른쪽)에 방재 어플을 설명하고 있다.사진=요미우리신문 갈무리 일본에 대지진과 태풍 상륙이 예고됐음에도 광복절 징검다리 연휴기간 일본 여행 수요에는 영향을 미치지 못할 것으로 전망됐다.
 
14일 국내 여행업계 등에 따르면 다가 온 광복절 연휴에 일본 여행을 예약한 여행객 대부분이 취소 없이 여행을 강행하는 분위기다.
 
일본에서 큰 규모의 지진이 발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경고가 내려졌지만 당장 대지진이 발생하지 않을 것이란 생각에 출국을 결정하게 된 이들이 많다는 게 업계 분석이다.
 
또 태풍도 일부 지역을 통과하니 계획한 여행을 미루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는 게 업계 관계자 설명이다.
 
여행업계는 “유의미한 취소 요청은 없다”고 전했다.한 여행사 관계자는 “본인이 가는 지역에 특이 사항이 있는지 묻는 고객은 있었지만 실제로 취소가 있진 않다”고 했다.
 
실제 한국 사람이 많이 찾는 홋카이도나 오사카,팔로마 그래피티후쿠오카 등은 영향권이 아니라 큰 문제가 없고 소도시는 송출 비중이 크지 않다.
 
한편 이날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태풍 '마리아'를 시작으로 2개의 태풍이 일본 본토를 관통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이에 토호쿠 지방에는 물폭탄 수준의 강수가 예상되고 있다.
 
일본에 간다면 태풍 정보는 반드시 확인하면 좋겠다.

팔로마 그래피티

:그래야 투자 자금이 몰리면서 혁신 기업들이 육성되고 기업의 자금조달 비용도 낮추는 선순환 효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팔로마 그래피티,com[베스트 클릭! 헤럴드 생생 얼리어답터 뉴스] ▶ 이혼 알린 황정음, 남편 사진 속 비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