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테버니지 fc 순위

【몽카바 캐리어】- 무료 슬롯 은신처 디럭스 무료

NO.1: 몽카바 캐리어

식품 안전문제 또다시 불거져
당국,몽카바 캐리어합동조사팀 구성해 조사에 착수

[서울=뉴시스]중국에서 화학용 액체를 운송한 탱크를 씻지 않은 채 식용유를 운송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정부가 조사에 나섰다.중국 탱크트럭 자료사진/ <사진출처 웨이보?2024.07.10
[서울=뉴시스]중국에서 화학용 액체를 운송한 탱크를 씻지 않은 채 식용유를 운송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정부가 조사에 나섰다.중국 탱크트럭 자료사진/ [서울=뉴시스] 문예성 기자 = 중국에서 화학용 액체를 운송한 탱크를 씻지 않은 채 식용유를 운송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정부가 조사에 나섰다.

10일 중국 국무원 식품안전위원회(식품안전위)는 최근 제기되는 식용유 운송탱크의 혼란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전날 합동조사팀을 꾸려 관련 문제를 조사하겠다고 발표했다.국가발전개혁위원회와 공안부,몽카바 캐리어교통운송부,시장감독관리총국,몽카바 캐리어국가식량비축국 등이 조사팀에 참여했다.

식품안전위는 "불법을 저지른 기업 및 관련 책임자는 법에 따라 엄중히 처벌할 것"이라며 "식용유 운반과 관련한 잠재된 위험에 대해 특별 조사를 수행하고 조사 및 처리 결과는 적시에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중국 신징바오는 국영 곡물비축기업인 중추량(시노그레인) 톈진지사와 후이푸 식용유그룹을 오가는 탱크트럭 업체가 액화석탄을 운송한 탱크를 세척하지 않은 채 그대로 식용유·콩기름 등을 운반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별도 세척 절차 없이 식용유를 운반하는 것이 '업계의 공공연한 비밀'이라고 전했다.

이런 보도로 식용유 안전성 논란이 제기됐다.

논란이 커지자 중추량은 문제가 되는 제품에 대한 판매를 금지하고,몽카바 캐리어정확한 원인을 조사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다른 관련 기업인 후이푸 식용유그룹은 “문제가 된 기름은 고객이 직접 주문한 물량으로,몽카바 캐리어어떤 형식으로 시장에 들어갔는 지 알수 있다”면서 정식 후이푸 브랜드 제품이 아니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그러면서 유통과정에 문제가 있는 지를 점검하겠다고 전했다.

중국 대표 식용유기업인 진룽위 등 회사 역시 자사 제품에는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몽카바 캐리어

:[오늘의 운세] 2월 19일, 금정운이 좋은 별자리는?2024년 2월19일 띠별 운세[쥐띠]현실적이면서 낭만적인 삶을 살아라.

몽카바 캐리어,5·18민주화운동 당시 계엄군으로부터 집단강간을 당한 언니의 피해를 규명하기 위해 애써온 이민순씨(가명)가 24일 서울 신길동의 한 건물에서 밖을 바라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