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콜롬비아 대 브라질
NO.2: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NO.3: 브라질 대 콜롬비아 중계
치안정감 등 경찰 고위직 인사
치안정감과 치안감 등 경찰 고위직 인사가 14일 발표됐다.신임 서울경찰청장에는 김봉식 경기남부청장(57·왼쪽 사진)이 임명됐다.
정부는 이날 김봉식 경기남부경찰청장을 서울경찰청장으로,이호영 경찰대학장(오른쪽)을 경찰청 차장으로 발령하는 등 경찰 치안정감 5명에 대한 승진·전보 인사를 시행했다.김수환 경찰청 차장은 부산경찰청장으로,콜롬비아 대 브라질김준영 강원경찰청장은 경기남부청장으로,오문교 충남경찰청장은 경찰대학장으로 전보됐다.이들의 발령 일자는 16일이다.
김봉식 치안정감은 경찰대 5기를 졸업하고 1989년 경찰생활을 시작했다.대구 출신으로 경북대 국제대학원을 졸업했다.대구경찰청 광역수사대장,콜롬비아 대 브라질대구 성서서장,콜롬비아 대 브라질서울경찰청 수사부장,콜롬비아 대 브라질경찰청 수사국장을 거쳐 지난 6월 경기남부경찰청장에 임명됐다.경찰 내에서 대표적인‘수사통’으로 꼽힌다.
치안정감은 경찰 총수인 경찰청장(치안총감) 바로 아래 계급이다.
정부는 이날 치안정감 바로 아래 계급인 치안감 24명의 전보 인사도 시행했다.신임 경찰청 대변인에는 김동권 경찰청 국제협력관이,경찰청 기획조정관에는 도준수 서울청 경찰관리관이 임명됐다.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대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이 차의 설계와 제작에는 124억 루블(약 1700억원)이 들어간 것으로 전해진다.
콜롬비아 대 브라질,아이티 이민자 가정에서 태어난 게이 전 총장은 지난해 7월 총장직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