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쉬크 파워셀렉트
NO.2: 쉬크 파워셀렉트 후기
NO.3: 쉬크 파워셀렉트 디시
NO.4: 쉬크 하이드로5 파워셀렉트
NO.5: 쉬크 하이드로5 파워셀렉트 디시
NO.6: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 파워셀렉트
아바스 수반은 현지시각 13일 러시아 관영 타스통신 인터뷰에서 “앞으로 며칠 또는 몇 시간 안에 결정이 내려질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팔레스타인은 전쟁을 원하지 않는다”며 지난해 10월 7일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전쟁이 발생했을 때도 전쟁과 민간인·여성·아동에 대한 살해를 반대한다고 선언한 바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하마스 정치지도자 이스마일 하니예는 지난달 31일 이란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하기 위해 이란 수도 테헤란을 방문했다가 암살당했습니다.
이란이 암살 배후로 이스라엘을 지목하며 보복을 예고하자 이스라엘도 강경 맞대응하겠다고 나서 중동 긴장이 높아졌습니다.하마스와 이스라엘은 지난해 10월 7일부터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전날 모스크바에 도착한 아바스 수반은 이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회담하고 중동 정세를 논의했습니다.
회담에 대해 아바스 수반은 “우리는 가자지구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쉬크 파워셀렉트미국이 향후 상황을 어떻게 보고 국제사회가 가자지구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대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나는 팔레스타인과 아랍 국가들이 미국의 공식 입장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말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바스 수반은 오는 10월 러시아 카잔에서 열리는 브릭스(BRICS) 정상회의에서 브릭스 회원국들과 비회원국들이 협력을 논의하는‘브릭스 아웃리치’에 팔레스타인이 초청받는 것으로 구두 합의됐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타스=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