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피망 슬롯 게임

세계여자축구순위|【메흐디 토라비】

NO.1: 세계여자축구순위



[앵커]

재난미디어센터 연결해 주요 지점 CCTV 화면 보면서 비 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이슬기 기자,세계여자축구순위중부지방에 곳곳에 계속해서 장대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어느 지역에 비가 많이 내리고 있습니까?

[리포트]

지금 보고 계시는 경기도 이천에는 조금 전까지 시간당 40밀리가 넘는 집중호우가 쏟아졌는데요.

지금은 비가 그쳤지만,세계여자축구순위이 지역은 오늘 하루 80밀리미터가 넘는 누적강수량을 기록했습니다.

오후 들어 비구름이 유입되고 있는 경기 북동부와 강원도 지역으로 가보겠습니다.

북한강을 건너는 차량들 위로 장맛비가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 CCTV를 통해 보이고 있는데요.

조금 더 북쪽으로 올라간 파주에서는 빗줄기가 거세지면서 교차로에 물이 고인 모습입니다.

이런 지역에서는 차량이 침수되지 않게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강원 영월 주천강을 비추는 CCTV 화면에서도 빗줄기가 조금씩 굵어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산사태 위험지역으로 가보겠습니다.

충남 청양에는 오늘 하루 68밀리미터의 많은 비가 내렸는데요.

지금은 비가 그친 모습입니다.

산림청은 오늘 오전 충남 청양과 부여,세계여자축구순위논산 등에 산사태 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이 밖에도 충남 당진,세계여자축구순위서천 등의 산사태 위험도가 '다소높음'으로 나타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전에 많은 비가 내렸던 충남 공주입니다.

수위가 올라간 금강에 황톳빛 물살이 거세게 흘러가고 있는데요.

하천의 물은 언제든 갑자기 불어날 수 있는 만큼 하천 변에는 접근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재난미디어센터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세계여자축구순위채널 추가
▷ 네이버,세계여자축구순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세계여자축구순위

:오늘, 세브란스병원 레지던트와 인턴들, 즉 전공의들이 가장 먼저 병원을 떠났습니다.

세계여자축구순위,근래 백낙청 서울대 명예교수와 철학자 도올 김용옥 등이 고유의 동학사상을 연찬한 이론서를 잇달아 출간한 흐름과도 무관치 않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