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빙고랩
NO.2: 빙고랩 후기
NO.3: 빙고랩2
NO.4: 빙고랩3
NO.5: 빙고랩 디시
3건의 폭행사건 휘말려…헬스장 등 운영해 겸직금지 위반도
(청주=연합뉴스) 이성민 기자 = 청주 상당경찰서는 시민들에게 폭행을 일삼은 혐의로 상당구 모 지구대 A(41) 경사에 대해 해임 처분을 내렸다고 4일 밝혔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A 경사는 지난 4월 28일 오전 1시 10분께 분평동에서 요금 시비가 붙은 택시 기사를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A 경사는 이미 지난해 10월 자신이 운영하는 용암동의 한 헬스장에서 자신과 말다툼을 벌이던 트레이너와 이를 말리던 회원을 폭행했다가 벌금 100만원을 선고받고 직위해제 된 상태였다.이보다 앞선 2022년 2월에도 지인을 폭행했다가 입건된 바 있다.
그는 헬스장과 요가강습 센터 등 총 3곳의 체육 시설을 운영하는 등 국가공무원법상 겸직 금지 의무를 위반한 혐의도 받고 있다.
청주상당경찰서 측은 A 경사가 잇단 폭행 사건에 휘말리며 경찰의 품위를 손상시키자 이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빙고랩 디시
:윤유동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증권사는 (그동안) 일부 상장사만 배당성향 혹은 주당배당금의 점진적 상향을 기준으로 (주주환원책을) 제시할 뿐 뚜렷한 정책은 존재하지 않았다”며 “당국의 금융사 책임 강조 기조와 그간 증권사의 주주환원 행보를 고려할 때 주주가치 제고에 동참할 의지는 높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빙고랩,독일의 사례에 대해 윤 대통령은 "독일은 완전히 탈원전을 하면서 러시아에서 가스를 받아서 썼다"며 "독일이 통일을 하기 위해 러시아와의 협상이 필요했기 때문에 러시아 가스를 대규모로 받아서 산업에너지로 썼는데 지금은 후회를 많이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