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트레져x
NO.2: 트레져x 마인크래프트
NO.3: 트레져x 에일리언
NO.4: 트레져x 로봇
NO.5: 트레져x 드래곤
NO.6: 트레져x 공룡
NO.7: 트레져x 킹스골드
NO.8: 트레져x해적선
NO.9: 트레져x 스컬아일랜드
NO.10: 트레져x 상어
휴먼타운 2.0 사업은 전면 철거 방식의 재건축·재개발 사업이 아닌,노후 다가구·다세대·연립주택의 신축·리모델링 등 개별 정비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법률적 제약 등 한계가 있어 재개발이 어려운 저층 주거지역의 건축 규제를 완화해 주택 정비를 활성화하고 기반·편의시설을 설치해 주민 주거환경을 개선한다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서울시는 앞서 지난 3월 종로구 신영동 214번지,구로구 구로동 85-29번지,중랑구 망우동 422-1번지 등 3곳을 휴먼타운 2.0 시범 사업지로 선정하고 주민설명회를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휴먼타운 2.0 사업지에서는 용적률·건폐율·조경 면적 등 각종 건축기준이 완화됩니다.
서울시는 특별건축구역 지정 등 계획수립에 필요한 예산(대상지별 2억 원)을 자치구에 지원하며,원주민 건축주의 재정착과 사업성 확보 등을 위한 금융지원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안전 순찰·무인 택배 보관함 등 주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아센터(마을관리사무소) 설치와 도로·공용주차장 등 주민 생활편의 기반 시설 정비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공모는 25개 자치구를 대상으로 내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트레저x자치구가 대상지를 발굴해 신청하면 시는 현장 실사와 선정위원회 심사 등을 거쳐 다음 달 10곳 내외로 대상지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대상지는 면적 2만㎡ 이상,노후·불량 주택 비율 50% 이상,트레저x제2종일반주거지역 이하 용도지역,건축규제가 있는 용도지구라는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또 ▲ 주거환경개선사업구역 ▲ 도시재생 활성화 지역 ▲ 그 외 정비사업을 추진하지 않는 지역 가운데 하나로 기반시설은 비교적 양호하나 건축물 노후·불량 등의 문제로 주택 정비가 시급한 경우 공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트레져x 로봇
:최 회장 측은 "지난달 31일부터 일부 소셜미디어(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판결문 파일이 통째로 돌고 있는 사실을 확인했다"면서 "자녀를 포함한 가족 간의 사적 대화 등이 담긴 판결문을 무단으로 퍼뜨린 것은 심각한 범죄행위"라고 주장하면서 "앞으로 최초 유포자 외에 다수에게 고의로 판결문을 퍼뜨리는 사람들에 대해서도 선처나 합의 없이 단호히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트레저x,세브란스병원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를 연결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