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국민카드 가맹점번호 조회
오물풍선에 이어 탄도미사일 발사…軍 '확성기 맞대응' 여부 주목
속보=북한이 지난 25일 밤 남쪽을 향해 오물 풍선 250여개를 살포해 이 중 100여개가 경기북부와 서울 등에 낙하한 것으로 파악됐다.
26일 합동참모본부에 따르면 풍선 내용물은 지난 24일 날려 보낸 풍선과 마찬가지로 종잇조각이 대부분이며,국민카드 가맹점번호위해 물질은 없었다.풍선 낙하로 인한 재물손괴 등 피해도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합참은 다만 풍선 적재물 무게가 10㎏까지 나가는 만큼 풍선이 급강하 시 위험할 수 있다며 국민의 주의를 당부했다.
북한은 탈북민단체의 대북 전단 살포에 반발해 올해 들어 여섯 차례 오물 풍선을 남쪽으로 날려 보냈다.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9일까지 쓰레기를 담은 풍선을 4차례 살포했으며,국민카드 가맹점번호이후에도 탈북민단체의 전달 살포 행위가 이어지자 24일과 25일 밤 이틀 연속으로 오물 풍선을 날렸다.
김여정 북한 노동당 부부장은 지난 21일 탈북민단체의 대북 전단 살포를 언급하며 "하지 말라고 한 일을 또 벌렸으니 하지 않아도 될 일거리가 생기는 것은 당연하다"고 오물 풍선 살포를 예고했다.
군은 북한의 오물 풍선 살포가 이어지던 지난 9일 접경지역에서 고정식 확성기 일부로 대북 방송을 틀어 맞대응했으며,국민카드 가맹점번호이후 확성기를 다시 가동하지 않고 있다.
군은 24일 밤 북한의 5차 오물 풍선 살포에도 유해한 물질이 발견되지 않았고 우리측 피해도 없었다며 확성기를 틀지 않았다.
그러나 북한이 또다시 오물 풍선을 날려 보내고 26일 오전 5시 30분께는 평양 일대에서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까지 발사한 만큼 군의 확성기 대응 등이 주목된다.
이 미사일은 250여㎞를 비행했다.군은 북한이 극초음속 미사일 시험발사를 시도했다가 실패한 것으로 보고 있다.
합참 관계자는 "대북 심리전 방송은 즉각 시행할 준비는 돼 있다"며 "전략적·작전적 상황에 따라 융통성 있게 시행할 것이고 이는 북한의 행동에 달려있다"고 말했다.
한편,국민카드 가맹점번호북한이 이틀 연속으로 살포한 대남 오물 풍선의 여파로 26일 새벽 인천국제공항 항공기의 이착륙에 차질이 빚어졌다.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 46분부터 4시 44분까지 약 3시간 동안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편의 이착륙이 중단되거나 지연됐다.
공사는 운항 중인 항공기 엔진에 이물질이 빨려 들어가면 사고 우려가 있어 이착륙을 통제했다고 설명했다.오전 7시 현재는 항공기 운항이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국민카드 가맹점번호 조회
:삼성전자가 구형 갤럭시 모델에 OS(운영체제) 업데이트로 AI 기능을 탑재한 것과 같은 전략이다.
국민카드 가맹점번호,지난달 결심 공판에서 검찰은 A씨에게 징역 1년을 구형했는데, 법원이 이례적으로 검찰 구형보다 더 높은 형을 선고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