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볼프스부르크 대 sc 프라이부르크 라인업

퉁이 라이온스 - krslotID=2024-12-14%2Fbtvnzc.html

NO.1: 퉁이 라이온스

NO.2: 퉁이 라이온스 중계

NO.3: 퉁이 라이온스 vs 중신 브라더스

NO.4: 퉁이 라이온스 치어리더

NO.5: 퉁이 라이온스 라쿠텐 몽키스

NO.6: 퉁이 라이온스 vs 웨이취엔 드래곤스

NO.7: 퉁이 라이온스 경기

NO.8: 퉁이 라이온스 vs 푸방 가디언스

NO.9: 퉁이 라이온스 중신 브라더스

NO.10: 퉁이 라이온스 산체스

사진은 기사와 관계 없음.사진=한경DB
사진은 기사와 관계 없음.사진=한경DB
고기를 굽다가 불을 붙이는 이른바 '불쇼'를 하는 과정에서 손님에게 화상을 입힌 고깃집 사장이 유죄를 선고받았다.

인천지법 형사15단독 위은숙 판사는 업무상과실치상 혐의로 기소된 고깃집 사장 A(49)씨에게 금고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했다고 11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6월 17일 인천에 있는 고깃집에서 손님 B(44)씨를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그는 고기 잡냄새를 없애려고 솥뚜껑에 증류주를 부어 불을 붙이는 불쇼를 하다가 사고를 냈다.이 사고로 가까이에 앉아 있던 B씨가 얼굴과 몸에 화상을 입었고 병원에서 전치 16주 진단을 받았다.

검찰은 안전시설도 없이 불 쇼를 하다가 과실로 손님을 심하게 다치게 했다며 A씨를 재판에 넘겼다.법원도 영업 중에 손님을 다치게 한 A씨의 업무상 과실이 인정된다며 유죄로 판단했다.

재판부는 "사고가 발생한 식당 테이블 구조 등을 보면 충분한 안전장치 없이 불 쇼를 한 피고인의 업무상 과실이 가볍지 않다"며 "피해자가 입은 화상 정도도 심하다"고 판단했다.다만 "피고인이 가입한 보험사를 통해 피해자에게 치료비가 지급되고 있다"며 "과거에 벌금형 이상을 선고받은 전력이 없는 점 등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퉁이 라이온스 중계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퉁이 라이온스,올해의 경우 경영 평가 성과급이 미반영된 것으로 이를 포함하면 사실상 1억 원을 돌파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