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멤피스 데파이 통계
12일 오전 전북 부안군에서 발생한 4.8 규모 지진으로 보안면에 있는 한 창고 벽면이 깨져 있다.사진제공=전북소방본부
[서울경제]
행정안전부는 신속한 피해상황 파악 및 필요시 긴급조치 등을 위해 12일 오전 8시 35분부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비상 1단계를 가동했다.
행안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26분 전북 부안군 남남서쪽 4km 지역에서 규모 4.8의 지진(발생깊이 8km)이 발생해 전북특별자치도에는 최대진도 Ⅶ가 감지됐다.이번 지진은 올해 한반도와 주변 해역에서 발생한 지진 중 규모가 가장 크다.
중대본은 지진 위기경보‘경계’단계를 발령했다.지진 위기경보는 관심-주의-경계-심각 순으로 발령된다.
이상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장(행안부 장관)은 “관계부처와 지자체는 긴밀히 협조하고 비상대응체제를 유지하면서 피해 상황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필요한 조치를 신속히 취해달라”고 지시했다.
멤피스 데파이 통계
:그러면서 전략경선 결정 배경과 관련해선, 차점자를 올리면 승자를 끌어내리기 위한 온갖 노력이 벌어져 경선이 불가능해진다는 점을 고려했다며, 선거엔 승자와 패자만 있지 2등은 없다는 이해찬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의 조언도 고려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멤피스 데파이 통계,연방하원 의원을 뽑은 이번 총선은 4월 19일 6주 일정으로 시작됐으며 1일 마지막 7단계 투표가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 일부 지역 등에서 실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