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성북구 로또 명당
26일 오후 경기 화성시 서신면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압수수색에 나선 경찰 등 관계자들이 압수품을 옮기고 있다.2024.6.26/뉴스1 ⓒ News1 김도우 기자
(서울=뉴스1) 김민수 기자 = 대형 화재로 23명 사상자가 발생한 것과 관련해 경찰 수사를 받는 일차전치 제조업체 아리셀 측이 국내 최대 로펌 김앤장 변호인을 선임했다.
27일 유족 등 사건 관련자의 말을 종합하면 아리셀 측은 김앤장 변호인을 선임한 것으로 파악됐다.
앞서 26일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아리셀 화재 사고와 관련된 3개 업체 내 5곳을 압수수색했다.
수사본부가 업무상과실치사상,로또 성북구중대재해처벌법 위반 등 혐의로 박순관 아리셀 대표,로또 성북구총괄본부장 등 공장 관계자 및 인력공급 업체 관계자 등 5명을 형사입건 한지 하루 만에 이뤄진 압수수색이었다.
성북구 로또 명당
:황 CEO의 서명이 계약이나 실제 검정 통과를 의미하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전날 “삼성전자 HBM을 검정(Qualifying)” 중이라고 밝힌 황 CEO가 긍정적인 신호를 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해석이 따른다.
로또 성북구,다만 "지정학적 리스크가 상존한 가운데 국내외 경기 흐름, 기상 여건 등과 관련한 불확실성이 여전히 큰 만큼 물가가 예상대로 목표에 수렴해 가는지를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