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소 맨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주 순회간담회에서 '전국 정당' 건설 다짐하며 지지호소
"광주 충장로 우다방 사거리에서 첫 연설을 하고 대중 정치인의 길로 들어섰습니다.백만 당원,체인소 맨 월드컵17개 시도당,체인소 맨 월드컵전국 정당이 되겠습니다."
13일 오후 광주에서 열린 전국혁신당 당대표·최고위원 후보자 전국 순회 간담회에서 당 대표에 단독 출마한 조국 전 대표는 "2026년 지방선거에서 가장 앞서 마지막까지 싸우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후보를 낼 곳은 내고 안 낼 곳은 안 내겠다"며 민주 진영과 선거 연대를 시사하면서 "믿고 밀어달라,체인소 맨 월드컵실망시키지 않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광주음악산업진흥센터에서 진행된 도국혁신당 간담회는 주말인데다 비 소식까지 있었지만 행사 1시간 전부터 200여명의 당원과 지지자들이 몰렸다.
당에서는 김준형 당대표 대행과 서왕진 선관위원장,체인소 맨 월드컵정춘생 원내 수석부대표,체인소 맨 월드컵은우근 광주시당 고문 등 주요 당직자들이 참석했다.
진행을 맡은 강미정 대변인은 "자리를 뒤로 앉아달라는 말은 광주에서 처음 한다"며 많은 참석자에 들뜬 목소리였다.
조국 당 대표 후보에 이어 최고위원 후보 정견발표에서 장도상 후보는 "광주와 호남은 민주당에게 가스라이팅 당했다.민주당의 내적 식민지 상태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며 "행정 권력과 의회 권력을 가진 호남 지역 정치가 조국혁신당 등장으로 더 나아지길 기대한다"고 지역 표심을 자극했다.
김선민 후보는 "백일 정당을 백년 정당으로 만드는 데 열정을 쏟고 싶다"며 "조국혁신당의 정치를 이뤄갈 제7공화국 운동본부로 윤석열 정권을 끝장내고 국민 눈높이에 맞는 개헌안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황명필 후보는 "전라도 완도가 본적지다.조선소가 있는 울산에서 태어나 아버지는 전라도 사투리,체인소 맨 월드컵저는 경상도 사투리를 쓰는 것이 자연스러웠다"며 자신을 소개하고 "동쪽이 너무 취약하다.조국혁신당도 동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참석한 당원들은 지지 후보들의 연설때마다 환호성과 휴대폰 플래시로 응원을 보내며 열띤 분위기를 연출했다.
순회간담회를 마친 후 조국 전 대표와 당 지도부는 광주 동구 금남로 앞에서 열린 채해병 특검법 촉구 촛불집회에 참석했다.
조국 전 대표는 이 자리에서 "국민은 이미 4월 10일 총선을 통해 윤 대통령에 대해 심리적 탄핵을 넘어 정치적으로 탄핵했다"면서 "반드시 윤석열정권 끌어내리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대통령은 지금까지 15번의 거부권을 행사했다.윤 대통령이 이승만 대통령의 기록인 45번을 넘길 수 있도록 해드리겠다"며 "윤 대통령의 거부권 횟수가 45번을 넘는 순간 국민들은 참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체인소 맨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체인소 맨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설구급차 업체 대표 김찬우 씨(가명)는 “주행 중인 구급차에 응급환자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어렵다보니 오남용 유혹에 취약하다”고 말했다.
체인소 맨 월드컵,5%가 순천대학교 의과대학 신설을 지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