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 - 탄창 파우치 - krslotID=2024-12-14%2Fdjrgbk.html

NO.1: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

지난 21일 서울 도봉구 소재 길가에 음식물 쓰레기를 무단 투기하고 있는 중년 여성의 모습이 포착됐다.ⓒJTBC
지난 21일 서울 도봉구 소재 길가에 음식물 쓰레기를 무단 투기하고 있는 중년 여성의 모습이 포착됐다.ⓒJTBC[데일리안 = 표윤지 기자] 서울의 한 도로에서 쉐보레 스파크 차량 여성 운전자가 무단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투기한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JTBC '사건반장'은 서울 도봉구의 한 길가에 음식물 쓰레기를 무단으로 투기한 후 자리를 뜨는 여성의 모습을 보도했다.

제보자 A씨는 이 여성이 검은색 비닐봉지에 담긴 음식물 쓰레기를 도로에 두고 도망치듯 모습을 감췄다고 했다.

A 씨는 지난 21일 해당 장면을 목격하고 "(자신이)휴대전화로 촬영한 것을 알았는지 5분 만에 다시 돌아와 쓰레기를 챙기고 사라졌다"고 설명했다.

A씨가 다시 돌아온 여성에게 "쓰레기 무단 투기한 거 다시 수거하러 오셨냐"며 "아줌마 죄송한데 블랙박스 다 있다"고 지적하자 여성은 아무말 없이 황급히 자리를 떴다고 했다.

그러면서 "사무실 앞에 쓰레기를 일반 비닐봉지에 담아 몰래 버리는 일이 상습적으로 벌어졌다"며 "쓰레기를 수거해 올바른 방법으로 재배출하거나 국민신문고에 신고하며 처리해 왔다"고 호소했다.

A 씨는 "쓰레기 버리러 차까지 끌고 원정 온 게 화가 났다"며 "얼마 안 되는 종량제 봉툿값 때문에 양심을 버린다는 게 속상하다"고 말했다.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1항11호(쓰레기 등 무단투기)에 따르면 담배꽁초,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껌,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휴지,쓰레기,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죽은 짐승,그 밖의 더러운 물건이나 못쓰게 된 물건을 함부로 아무 곳에나 버리는 행위를 할 경우 10만원 이하의 벌금 또는 과테료 등을 부과할 수 있다.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

:이 전 장관이 통화한 유선 전화번호의 가입자 명이 '대통령실'이었습니다.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블룸버그 통신은 "황 CEO의 발표는 엔비디아의 지속적인 우위를 이끌며 AMD나 다른 경쟁사가 단기간에 흔들기 어려워 보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