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멜버른나이츠 축구
NO.2: 멜버른나이츠 단데농 썬더
박 지사는 24일,멜버른나이츠경남도청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지난 2년 도정 성과와 앞으로 2년 운영 방향을 발표했다.
박 지사는 지난 2년 간 경제 지표 개선에 주력해 실업률은 최저,멜버른나이츠취업률은 최고를 달성한 점을 성과로 꼽았다.
앞으로 2년은 영유아·청년·노인 등 생애주기별 맞춤 정책으로 체감할 수 있는 복지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도민의 일생을 동행하기 위해 주거·의료·교육 등 '올 케어 경남 통합 복지지원센터'를 마련하겠다고 설명했다.
이 센터는 위기가구 발굴과 지원,멜버른나이츠사후 관리를 비롯해 고립·은둔 청소년 원스톱 지원 등을 할 예정이다.
박 지사는 또 혁신 중심 대학지원 체계를 마련하고,교육발전특구와 연계한 지역 특화 교육으로 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남해안권과 지리산권 관광산업 육성과 소형모듈원전· 수소에너지 등 미래전략산업 육성 지원을 대폭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멜버른나이츠 단데농 썬더
:전국 1900여 개의 스타벅스 매장에 ‘한국방문의 해’ 홍보 포스터를 게재하고 홍보 영상을 송출하며 ‘한국방문의 해’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일회용품을 줄이고 친환경 여행을 유도하기 위해 친환경 가방(에코백)과 텀블러 등을 증정하고 있다.
멜버른나이츠,재판매 및 DB 금지]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장관은 2일(현지시간)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신 가자지구를 통치할 대안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