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다름슈타트 98 대 보훔

펀자브|【배팅 도메인】

NO.1: 펀자브

NO.2: 펀자브어

NO.3: 펀자브인

NO.4: 펀자브어 번역

NO.5: 펀자브 음식

NO.6: 펀자브 대학교

NO.7: 펀자브어 인사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구조,엉덩이·등에 구더기
주차장 뒤편 목줄 차고 숨 헐떡여,숨만 겨우 쉰 채 버텨

18일 강릉 동물보호소 '미소 사랑'에 따르면 최근 강릉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주차장 뒤편에서 유기된 것으로 추정된 리트리버가 발견됐다.강릉 동물보호소 '미소 사랑'
18일 강릉 동물보호소 '미소 사랑'에 따르면 최근 강릉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주차장 뒤편에서 유기된 것으로 추정된 리트리버가 발견됐다.강릉 동물보호소 '미소 사랑'


강원도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몸에 구더기가 바글거리는 채 버려진 리트리버가 발견되면서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18일 강릉 동물보호소 '미소 사랑'에 따르면 최근 강릉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주차장 뒤편에서 유기된 것으로 추정된 리트리버가 발견됐다.

발견 당시 리트리버 엉덩이와 등쪽에는 수십 마리의 구더기가 살을 파고든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단체가 공개한 영상 속 리트리버는 차량이 주차된 뒤편,목줄을 차고 숨을 헐떡이며 옆으로 누워있는 모습이다.

단체 측은 "휴게소 뒤편에 버려진 것으로 추정된다.엉덩이와 등쪽에 구더기가 바글거리고 숨만 겨우 쉬면서 버티고 있었다"며 "아이가 치료를 받고 살아날 수 있게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구조된 리트리버는 현재 자궁축농증,심장사상충 감염,신부전,빈혈,펀자브탈수,펀자브염증 등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소식에 누리꾼들은 "주인은 천벌 받길","정말 끔찍하다",펀자브"마음이 아프다"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펀자브어 인사

:연합뉴스결혼적령기 남녀가 이성적 매력을 더 느끼게 하는 방법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1년 먼저 학교에 입학’하는 정책을 언급한 국책연구원 보고서를 두고 논란이 일고 있다.

펀자브,2%) 내에서 접전 양상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