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오릭스 버팔로스

파드리스 대 매리너스

NO.1: 파드리스 대 매리너스

한경협 경영자문 우수기업 '금진' 현장 방문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2024.2.16/뉴스1 ⓒ News1 박지혜 기자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2024.2.16/뉴스1 ⓒ News1 박지혜 기자

(청주=뉴스1) 박주평 기자 =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은 17일 한경협 경영자문을 받아 10년간 매출이 2배 증가한 중소기업을 방문해 "오늘의 중소기업은 내일의 대기업이며,중소기업이 경쟁력을 높여 글로벌 대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은 곧 미래의 국가경쟁력을 높이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류 회장은 이날 충북 청주의 벽지 생산기업 '금진'을 찾아 "앞으로도 한경협은 미래 국가경쟁력을 높인다는 차원에서 중소기업 지원에 정성을 다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류 회장은 "국내·외 네트워크,정책과 제도 개선 전문성,경영자문단 조직 등 그동안 쌓은 역량,파드리스 대 매리너스경험을 활용해 한경협은 중소기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촉매제 역할을 할 것"이라며 "더 많은 기업이 자발적으로 동반성장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동반성장 정책을 인센티브 방식으로 전환하는 것에 대해 우리 사회가 함께 고민해야 할 때"라고 덧붙였다.

자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이날 상패를 받은 금진은 2011년 충북 경영자문 상담회에서 한경협 경영자문단과 첫 인연을 맺은 후 지난 10년간 위기마다 도움을 받았다.한경협 경영자문단이 제시한 △우수한 품질 △조직 운영 체계화 △신규 해외시장 진출을 충실하게 이행했고,파드리스 대 매리너스매출이 2011년 155억 원에서 2023년 313억 원으로 2배 증가했다.

김진현 금진 대표는 "자문을 통해 품질을 개선하고,경영시스템을 정비하는 등 회사의 경쟁력을 높였고 이런 노력은 LX하우시스 우수 협력사 선정,수출 성공 등 성과로 이어졌다"며 "해외 진출에 관심 있는 중소기업들이 주변에 많은데,경영자문단 같은 사업이 확대되면 중소기업이 자생력을 갖추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협 중소기업협력센터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상생협력과 동반성장 촉진을 위해 2005년 10월 설립된 한경협 산하의 비영리 재단법인이다.

센터는 중소·창업 기업의 경영애로 해소와 경쟁력 제고를 지원하는 한경협 경영자문단을 운영하고 있다.200여 명의 대기업 임원 출신 자문위원들이 기업별 상황에 맞춰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하며,2004년부터 지난해까지 1만 4727개 중소기업에 2만 8474건의 자문을 제공했다.

파드리스 대 매리너스

: 하지만 숄츠 총리는 지난해 10월 “당분간 우크라이나에 타우러스 미사일을 공급할 계획이 없다”고 밝힌 뒤 현재까지 같은 입장을 고수하는 중이다.

파드리스 대 매리너스,제목은 <샌더스 지지자는 왜 트럼프를 지지하게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