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하바네로소스
NO.2: 하바네로소스 만들기
NO.3: 스윗 하바네로소스
NO.4: 교촌 하바네로소스
교사 사과 독자 이해 위한 사진으로 해당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박종민 기자
경남지역 한 고등학교 교사가 기말고사 문제 일부를 자신의 SNS에 올렸다가 일부가 노출되자 재시험을 치렀던 것으로 파악됐다.
9일 경남도교육청 등에 따르면 도내 한 고등학교 교사 A(20대)씨는 지난달 중순 자신의 SNS에 셀카 사진을 업로드했다가 자신이 출제한 교과목 기말고사 문제 일부가 담긴 사진이 노출됐다.
주변의 지적으로 A씨는 사진을 1시간 만에 지웠고 최근 시험은 그대로 치러졌다.
그러나 이후 일부 문제가 노출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일부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이의 제기 등에 따라 A씨는 30여 명의 학생들에게 사과를 하고 절차를 거쳐 학교 측은 지난 8일 재시험을 진행했다.
도교육청은 A씨가 고의가 아닌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일이라 보고 행정 처분을 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하바네로소스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하바네로소스
:뉴스1MBC는 이날 별도의 입장문을 통해 “역대 최악의 언론검열기관으로 전락한 류희림 방심위가 대통령의 심기 경호 기관을 자처하며 비판 언론에 ‘심의 테러’을 일삼고 있다”라며 “방심위가 편파성과 정파성에 정점을 찍었다”라고 비판했다.
하바네로소스,07%(84센트) 더 떨어져 배럴당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