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bo search

포커 상금 - 컴퓨터게임

NO.1: 포커 상금 순위

NO.2: 포커 상금

NO.3: 포커 상금 세금

NO.4: 포커 대회 상금

NO.5: 홍진호 포커 상금

NO.6: 한국 포커 상금 순위

NO.7: 한국 포커 상금 랭킹

NO.8: 임요한 포커 상금

NO.9: 장동민 포커 상금

NO.10: 세계 포커 상금 랭킹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갈무리) /뉴스1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갈무리) /뉴스1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만성적인 주차 공간 부족 문제에 시달리는 아파트에서 '두 칸 주차'를 한 차주에게 연락했다가 되레 타박받아 황당하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파트 주차,적반하장 태도에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A 씨에 따르면 그가 사는 아파트 주차장은 항상 자리가 부족해 입주민들의 이중주차가 일상적이며 주차 문제로 인한 크고 작은 분쟁이 있어 왔다.

그러던 중 A 씨는 전날인 11일 밤 11시 10분께 아내로부터 "주차할 곳이 없다.한 곳 있긴 한데 다른 차가 주차를 이상하게 해놔서 주차를 못하겠다"는 연락을 받았다.

이에 A 씨는 경차를 타는 아내가 왜 주차를 어려워하는지 이해가 안 됐다며 직접 주차장에 내려가 봤다고.주차장에 간 A 씨는 주차 칸 두 칸을 차지하고 있는 모닝을 보고 기가 찼다고 했다.

A 씨는 모닝 차주에게 문자를 보냈고,포커 상금답장이 없어 전화를 걸었다.하지만 모닝 차주는 전화를 받지 않았고,포커 상금대신 "미안합니다.나중에 연락드리겠습니다"라는 자동 응답 메시지가 왔다.

이에 대해 A 씨는 "주차를 그렇게 해놓은 건 화가 났지만,포커 상금시간이 11시 20분이라 너무 늦었다 싶어 '내일 미안하다고 문자 보내겠지'라는 생각으로 일단 넘어갔다"고 했다.

하지만 다음 날 아침,포커 상금모닝 차주는 사과는커녕 "아무리 그래도 늦은 밤에 전화질,문자질하는 건 아니지 않냐"며 되레 A 씨를 나무라는 메시지를 보내왔다.

문자를 보고 황당했던 A 씨가 전화를 걸자,포커 상금모닝 차주는 "딴 데 주차하면 되지 왜 늦은 밤에 전화하고 난리냐.관리사무소에 전화하든지 나한테 전화하지 마"라고 화를 내며 멋대로 전화를 끊어버렸다.

A 씨는 "어디 회사 다닌다고 본인 명함도 차에 올려놓으셨던데 그런 식으로 인생 살지 맙시다"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사연을 본 누리꾼들은 "모닝 앞에다 주차하고 사이드 올려놓으시지.자기 시간 귀한 줄 알면 남 시간도 귀한 줄 알아야 함",포커 상금"자기가 밤에 전화하게 만들어 놓고 적반하장이네","전화질 문자질?말하는 거 봐라.진짜 뻔뻔하네" 등의 반응을 남겼다.

세계 포커 상금 랭킹

:지하철 9호선 양천향교역과 5호선 발산역, 공항철도 마곡나루역 등 3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고 올림픽대로도 가까워 서울 도심과 주변 수도권 지역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포커 상금,로디치 변호사는 이날 미 법원에 제출한 문서에서 몬테네그로 고등법원의 결정에 항소했다고 밝히면서 "권씨를 미국으로 인도하라고 명령한 결정은 법에 어긋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