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못생긴 여자 아이돌 월드컵
김주하 AI 앵커가 전하는 오늘의 뉴스7 예고입니다.
▶북,또 오물 풍선 살포…탄도미사일도 발사
북한이 어젯밤 250여 개의 오물 풍선을 살포해 100여 개가 수도권에 낙하하면서 한 때 인천공항 항공기 이착륙이 차질을 빚었습니다.
북한은 오늘 아침에는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는데,군은 "극초음속 미사일 시험발사를 시도했지만 실패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화재 공장 작업중지 명령…'중처법' 입건
화재 사고로 23명의 사망자를 낸 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관계자 3명이 중대재해처벌법 등 위반 혐의로 노동 당국에 입건됐습니다.
사고가 난 공장에는 오늘 오전 9시부로 전면 작업 중지 명령이 떨어졌습니다.
▶'손흥민 아빠' 손웅정,못생긴 여자 아이돌 월드컵아동학대 혐의 피소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축구 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욕설과 체벌 등 아동학대를 한 혐의로 피소됐습니다.
피해 학생 측은 "손 감독으로부터 욕설을 듣고,코치로부터 허벅지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반면,못생긴 여자 아이돌 월드컵손 감독은 "진실과 다른 부분이 많다"고 반박했습니다.
▶'허재 아들' 허웅,전 여친 협박 혐의로 고소
프로농구 선수 허웅이 전 여자친구를 협박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농구대통령' 허재의 아들로도 유명한 허웅은 해당 여자친구와 2021년 결별한 이후 3년간 금전 요구를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BN이 단독보도합니다.
6시 55분 진짜 김주하 앵커가 진행하는 MBN 뉴스7에서 더 자세히 전해 드리겠습니다.
못생긴 여자 아이돌 월드컵
:적어도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직사광선이나 천장의 채광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볕에는 직접적으로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는 습관은 필요하다.
못생긴 여자 아이돌 월드컵,한국교회생태연구네트워크 대표 한경균 목사는 3일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정년 연장을 둘러싼 찬반론을 뛰어넘는 일이 한국교회의 선행 과제”라고 진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