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삼성 프로야구 예매

월드컵 메르켈 - 슬롯 머신 기획

월드컵 메르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모 경감 공무상 비밀누설 혐의
올 1월 한 변호사에 사건 정보 제공

황의조.[헤럴드DB]
황의조.[헤럴드DB]

[헤럴드경제=신혜원 기자]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황의조(32·노팅엄)의 불법 촬영 혐의에 대한 수사 정보를 유출한 혐의를 받는 현직 경찰관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1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조모 경감을 공무상 비밀누설 혐의로 구속기소했다.

조 경감은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서 근무하던 지난 1월 한 변호사에게 황씨 사건 수사 정보를 알려준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조 경감이 누설한 압수수색 관련 정보가 여러 중간 단계를 거쳐 황씨 측에 전달됐다고 판단했다.

황씨 측은 브로커로부터 "내일 경찰이 압수수색을 나가니 준비하라",월드컵 메르켈"경찰이 잠시 후 출발해 1시간 뒤 도착할 것"이라는 식으로 압수수색 일시와 장소에 관한 정보를 전달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조 경감은 수사 정보에 대한 대가로 금품 등을 받지는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 사건 수사는 황씨 측이 지난 2월 경찰에 '수사 정보가 유출됐다'며 수사관 기피 신청서를 내면서 시작됐다.

경찰은 지난달 19일 조 경감을 구속해 같은 달 25일 검찰에 송치했다.

검찰은 이와 별개로 황씨를 상대방의 동의 없이 성관계하는 영상을 불법 촬영한 혐의(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로 지난 11일 불구속 기소했다.

월드컵 메르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메르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당초 2000억원서 조성 금액 확대참여대상 22개사→27개사로 늘어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저축은행권이 부실채권 정리를 위한 2차 펀드 규모를 기존 2000억원에서 3500억원 규모로 확대해 조성한다.

월드컵 메르켈,김 씨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의 이광득 대표와 소속사 본부장 전모 씨에 대해서는 범인도피 교사 혐의가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