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nba 득점순위
NO.2: nba 역대 득점순위
NO.3: nba 플레이오프 득점순위
메타 외 다른 AI 업체들과도 논의
(서울=연합뉴스) 김정은 기자 = 애플과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 플랫폼(이하 메타)이 메타의 생성형 인공지능(AI) 모델을 애플의 자체 AI 시스템인 '애플 인텔리전스'에 통합하는 문제에 대해 논의했다고 미국 일간지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3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전했다.
애플 인텔리전스는 아이폰을 비롯해 애플의 모든 기기에 적용되는 AI 시스템이다.애플은 아이폰 운영체제 iOS를 비롯해 올해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소프트웨어에 AI 기능을 탑재하기로 했다.
생성형 AI 경쟁에서 한발 늦은 것으로 평가받는 애플은 자체 AI 모델을 개발했지만,nba 득점순위보다 복잡하고 구체적인 임무 수행을 위해서는 파트너사들에 의존할 것이라고 밝히고 그 첫 행보로 최근 생성형 AI 챗GPT 개발사 오픈AI와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한 바 있다.
크레이그 페더리기 애플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수석 부사장은 애플은 구글의 생성형 AI인 제미나이도 접목하기를 원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메타와 구글 외에 AI 스타트업 앤스로픽,대화형 검색 엔진 퍼플렉시티도 자사의 AI를 애플 인텔리전스에 접목하기 위해 애플과 논의하고 있다고 소식통들은 전했다.
만약 애플이 오픈AI 외 파트너사들과 계약을 맺는다면 소비자들은 애플의 내부 시스템에 더해 어떤 외부 AI 모델을 사용하기를 원하는지 선택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애플은 밝혔다.
소식통들은 또 다른 AI 업체들과 하는 논의에서 애플은 상호 간 비용 지불을 요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대신 AI 업체들은 애플 인텔리전스를 통해 그들의 서비스에 대한 프리미엄 구독을 판매할 수 있으며,nba 득점순위애플은 앱스토어에서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자사 기기에서 발생한 구독 수익의 일부를 가져가게 된다.
이들 업체와 논의는 아직 마무리되지 않았으며,nba 득점순위결렬될 수도 있다.
다양한 AI 업체들과 논의함으로써 애플은 오픈AI에 과도하게 의존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고 WSJ은 평가했다.
nba 득점순위
:/사진=SBI저축은행 홈페이지 캡처 금융감독원 금융통계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전국 79개 저축은행의 점포수는 ▲2021년 말 294개 ▲2022년 말 283개 ▲2023년 말 276개로 매년 줄고 있다.
nba 득점순위,FT는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중국이 러시아 입장에서는 가스 공급량과 단가에서 동의하기 어려운 수준의 하향 요청을 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