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 순위
NO.2: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역대 골 순위
바이든 캠프 "과장된 언론 보도 탓"
[앵커]미국 대선 TV토론에서 완패한 바이든 대통령 대신 오바마 전 대통령의 부인,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미셸 오바마가 출마해야 승산이 있다는 여론조사가 현지에서 나왔습니다.바이든 캠프는 지지율이 흔들리자 언론 보도를 문제 삼고 나섰습니다.
워싱턴 김필규 특파원입니다.
[기자]
바이든 대통령의 참패로 끝난 1차 TV토론 이후,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다른 후보들을 트럼프의 맞상대로 한 여론조사들이 실시됐습니다.
해리스 부통령이나 게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 등 모두 여전히 트럼프엔 뒤졌지만,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바이든보다는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장 눈에 띈 것은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부인 미셸 오바마입니다.
로이터 조사 결과,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트럼프와 가상대결에서 50% 대 39%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간 정치 참여에는 선을 그었는데도 대중적인 지지는 높았습니다.
민주당 현역 의원 사이에서도 바이든의 용퇴 목소리가 나오면서,백악관이 적극적으로 변호에 나섰습니다.
[카린 장 피에르/미국 백악관 대변인 : 대통령도 예전만큼 토론을 잘하지 못하고,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예전만큼 쉽게 걷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하지만 그가 아는 한 가지는 미국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입니다.]
바이든 캠프 측에선 지금 지지율이 흔들리는 게 토론 자체보다 과장된 보도 때문이라며 언론 탓으로 돌렸습니다.
바이든 대통령 본인은 이날 한 비공개 모금행사에서 토론을 앞두고 잇달아 해외 순방을 한 게 현명하지 못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피로가 쌓이면서 "무대에서 거의 잠 들 뻔했다"고도 했는데,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오히려 약점만 드러냈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영상디자인 김관후 / 영상자막 장재영]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역대 골 순위
:이영돈은 누구?▶ "음란사진 삭제만이라도" 배우 L씨 전 여친, 추가 폭로▶ 안유진 골반에 '나쁜 손'.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임종석 배제·고민정 사퇴·탈당 러시… 민주 사실상 `심리적 분당`민주당 공천 파동 확산홍영표 "명문정당 아닌 멸문정당"총선 판세에 악영향 불가피 전망27일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의원총회에 이재명 대표가 참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