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드 도박 선수

덴버갤 - 로또 797회 당첨번호

NO.1: 덴버갤러리

권역별 1회 이상,덴버갤총 6회 개최 예정

라체르보 푸르지오 써밋 현장 근로자가 쿨다운 아이스 튜브를 착용하고 있다.(사진=대우건설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라체르보 푸르지오 써밋 현장 근로자가 쿨다운 아이스 튜브를 착용하고 있다.(사진=대우건설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대우건설은 지난 26일 동아오츠카와 '라체르보 푸르지오 써밋' 현장에서 폭염 안전 공동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대우건설은 올해 전국 현장을 대상으로 총 6회의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폭염 기간 근로자 경각심 강화,근로자 건강 보호 및 현장 안전을 목적으로 진행됐다.대우건설 현장 관계자 및 근로자,덴버갤동아오츠카 임직원 등 260여명이 참석했다.

라체르보 푸르지오 써밋 현장 근무자들은 오전 온열질환 예방·대처 방법에 대한 강의를 듣고,덴버갤오후 셀프 온열질환 대처 솔루션 체험을 했다.

체험에 참여한 한 현장 근로자는 "최근 6월임에도 불구하고 더운 날이 많아 작업이 힘들었는데,덴버갤현실에 적용할 수 있는 온열질환 대처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특히,덴버갤쿨다운 아이스 튜브는 너무 시원해 앞으로 더울 때마다 착용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우건설 김영일 최고 안전책임자(CSO)는 "현장 근로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근로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특히 예년 대비 무더운 여름과 장마가 예상되므로 모든 현장이 철저한 준비해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과 폭우로 인한 시설물 피해를 방지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덴버갤러리

:김병기 민주당 의원이 60%대 득표를 한 것으로 알려진 서울 동작구 성대전통시장에서 15년 넘게 의류매장을 운영해온 조모씨 부부는 “줄곧 민주당을 뽑아온 지지자고 정권심판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지만, 이번엔 장진영 국민의힘 후보를 뽑을 것”이라며 이렇게 말했다.

덴버갤,조국 "저의 내로남불 비판 달게 받겠다…'윤로남불'도 똑같이 해야"뉴스 기사조국 전 법무부 장관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