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8억

한국 야구 대표팀 결과|【로또 807회】

한국 야구 대표팀 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마약투약 혐의를 받는 오재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현직 트레이너가 오재원(39)에게 수면제를 대리 처방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그동안은 전·현직 프로야구 선수의 경찰 조사 내용만 외부로 알려졌지만,오늘(10일) 경찰에서 트레이너 보직의 두산 직원이 조사를 받았다는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재원에게 향정신성의약품 스틸녹스정·자낙스정 등을 대신 처방받아 전달하거나 에토미데이트를 다량 공급한 29명을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수면제를 대신 처방받아 건넨 이들 중에는 전·현직 프로야구 선수 13명과 두산 트레이너 1명도 포함됐습니다.

두산 트레이너가 포함된 건 야구계에 충격을 안길 수 있습니다.

두산은 이를 은폐하지는 않았습니다.

오재원의 대리 처방 문제가 불거진 3월 말부터 두산은 자체 조사를 했고,현역 선수 8명이 수면제를 대리 처방받아 오재원에게 건넨 사실을 파악해 4월 초에 KBO 클린베이스볼센터에 신고했습니다.

이후 트레이너도 구단에 오재원에게 대리 처방을 했다는 사실을 실토했습니다.

두산은 4월 중순에 해당 트레이너의 대리 처방 사실을 KBO 클린베이스볼센터에 신고하고,한국 야구 대표팀 결과트레이너를 직무에서 배제했습니다.

이 트레이너는 두산 구단에 "오재원이 '내 가족에게 너무 필요한 약'이라고 호소해서,대리 처방을 했다"고 보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산은 사건이 불거지자마자 해당 트레이너를 직무에서 배제하긴 했지만,보직이 트레이너인 직원이 대리 처방에 연루됐다는 점은 비판을 피할 수 없습니다.

은퇴한 야구인이지만,오재원은 전 소속 구단인 두산에 치명적인 상처를 안겼습니다.

오재원을 위해 대리처방을 한 두산 현역 선수 8명은 2군 경기에도 뛰지 못하고 있습니다.

경찰이 밝힌 '현역 선수 9명' 중 1명은 사건이 불거지기 전에 두산에서 방출된 선수입니다.

정황상 두산 후배 대부분이 오재원의 협박과 강요로 스틸녹스정을 대리 처방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한국 야구 대표팀 결과'법의 영역'에서는 두산 선수들을 '피해자'로만 보지 않습니다.

오재원의 두산 후배들과 친분이 있던 직원까지 법적인 처벌을 받을 상황에 부닥쳤습니다.

KBO와 구단의 징계도 불가피합니다.

2007년 두산에 입단한 오재원은 2022년까지 16시즌 동안 한 팀에서만 뛰며 1군 1천570경기에 출전해 타율 0.267,64홈런,521타점,678득점,289도루를 올렸습니다.

두산이 2015년부터 2021년까지 7시즌 연속 한국시리즈에 진출하고 3번 우승(2015,한국 야구 대표팀 결과2016,한국 야구 대표팀 결과2019년)하는 동안 오재원은 핵심 내야수로 뛰었습니다.

2015년과 2019년에는 '우승 완장'을 차고 우승 트로피를 들었습니다.

기록상으로 아주 뛰어난 선수는 아니었지만,두산 구단은 '원클럽맨' 오재원을 위해 2022년 10월 8일 성대한 은퇴식을 열었습니다.

하지만,오재원이 은퇴하기 전에 후배들을 강요해 대리 처방을 받은 사실이 확인되면서 두산 구단은 직접적인 타격을 받았습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 야구 대표팀 결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한국 야구 대표팀 결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에 따라 11년 만의 대규모 금융 완화 정책 폐기에도 불구하고 엔·달러 환율이나 일본 증시는 일단 안정세를 나타냈다.

한국 야구 대표팀 결과,경비 아저씨도 '요즘 애들은'이라며 넘어가셨는데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라고 토로했다.